top of page

마인드컨트롤의 정체와 핵미사일 VIP 그리고 해방되는 방법







마인드컨트롤의 정체와 핵미사일 VIP 그리고 해방되는 방법


해방되는 방법 / 홈페이지 : https://www.com112.com

마인드 컨트롤 장비 = "우주 무선 핵에너지 전송장비".

가상으로 핸드폰을 생각하고, 082-02-3700-7400을 입력하시고 통화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전 마컨이 풀립니다. 그번호는 검찰청 예하의 무선통신 감시소 본국입니다. 그쪽으로 나의 뇌파와 가해자의 뇌파를 송신하는 겁니다. 그럼 그쪽에서 수신을 하게되어있고, 수신받는 사람들이 뇌파가 잡히게되어, 싫어도 그들이 살기위해서는 뇌파를 중화시키거나 풀거나 반사시켜야 합니다.

마인드 컨트롤은 국가비상 체계이다. 전쟁시 도망가기위해 vip를 유도하는 시스템이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평소에는 전쟁의 위험이 없으면, vip의 도청 및 반란 여부를 판단하고, 국가의 매국노와 인사혁신처에서 고위 공직자를 발굴 및 처벌하는데 목적이 있다. 우리나라에서 1년에 1만3천명씩 자살하는 이유, 그리고 국민이 3배나 많은 일본과 동일하게 일년에 1만 3천며이 자살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장비의 회선수가 같은것이다. 일본과 한국의 공통점이 있다. 바로 주한미군, 주일미군, 핵미사일 보유, 그리고 러시아와 중국, 북한의 패권 도전이다.

중국과 러시아에 대적하는 주한미군, 주일미군의 핵미사일을 방어하고 지휘관을 해킹하고 비상시에 죽이기위해, 마인드컨트롤을 하는 것이다. 그런데 사람의 주파수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운동할때, 술취할때, 명상 독서할때마다 개인의 차이가 있으며 변화의 차이도 크다. 그러므로 1명당 다른 민간인 피해자 1천명씩이 걸려든다. 생각이 올바르지 않거나 범죄자라서 걸려드는게 아니다. 오로지 전쟁 지휘관이라서, 그의 뇌파와 비슷하기 때문에 평생 고생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3년만에 풀리고, 1년만에 풀리고 하는 것이다. 본국으로 돌아가면 거꾸로 본국의 피해자들이 생기는 것이다.

그렇다면 오랫동안 안풀리는 이유는 뭘까? 야당의 대표나 지도자, 대선주자가 나의 뇌파와 같다면 문제가 심각하다. 야당대표 10년, 여당 대표 10년, 대통령 8년, 총 28년이나 잡혀있어야한다. 특히, 그 vip와 이름이 같다면, 그의 참모진과 이름이 같다면, 그vip의 아이들과 이름이 같다면, 평생 같이 뇌파가 감시 도청 당하는 것이다.

미국은 이를 알고 있었다. Cia에서 대통령의 지시로, 자국내 반란과 자국내 핵미사일 발사를 막기위해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었고, 러시아 중국의 독재자, 전세계의 공산주의 지도자의 뇌파를 해킹하기 때문에, 죄없는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있는 것이다. 그와 반대로 공산주의 진영도 민주주의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연간 300만가구가 마인드컨트롤로 파산하고 있고, 대통령이 대국민사과를 했지만, 가해자는 나타나지 않으며, 개발자들이 양심고백을 하고있다. 바로 cia요원이자 개발자인 로버트 던컨, 스노든이다. 하지만 그들도 시스템을 개발했을 뿐 정확한 사용처는 알지 못했다.

인간의 뇌파는 무제한인데 왜 많은 사람들이 뇌파를 도청당할까? 다른사람의 목소리와 귀신을 보는걸까? 그것은 바로 시청 주파수와 청각 주파수는 정해져있기 때문이다. 1~10hz이다. 특히 활동주파수는 4~10hz로 폭이좁으며, 자연주파수는 1~4hz로 인간의 수면주파수인 1~3hz, 가수면 주파수인 3~4hz와 동일하다. 자연상태에 동식물에게 최면을 걸거나 마인드컨트롤을 할 때, 쉬고있는 인간의 주파수가 반응하여 목소리를 듣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1980년대에 강아지와 돌고래로 cia가 요원으로 만들어 러시아의 작전 및 기지를 염탐할때 쓰던방법이다. 이미 기술은 완료되었고, 무선으로 작동한다. 지구의 공기층 자체에 존재하는 rf, 즉 자기장때문에, 자기장이 연결선이 되어, 모든 사람들의 뇌파에 연결되는 것이다. 그래서 전세계 어딜가던지 뇌파방송이 들리는 것이다.

해방되는 방법 / 홈페이지 : https://www.com112.com

마인드 컨트롤 장비 = "우주 무선 핵에너지 전송장비".

가상으로 핸드폰을 생각하고, 082-02-3700-7400을 입력하시고 통화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전 마컨이 풀립니다. 그번호는 검찰청 예하의 무선통신 감시소 본국입니다. 그쪽으로 나의 뇌파와 가해자의 뇌파를 송신하는 겁니다. 그럼 그쪽에서 수신을 하게되어있고, 수신받는 사람들이 뇌파가 잡히게되어, 싫어도 그들이 살기위해서는 뇌파를 중화시키거나 풀거나 반사시켜야 합니다.

핵에너지와 레이더, 소나기능, 수퍼컴퓨터, GPS 위성을 이용한, 초정밀 대륙간 초장거리 무선 에너지 송신, 폭발 및 그 현상을 이용한 대기와 전리층에 대한 가상공간 생성과 통신 및 방송장비. (RF 해킹장비)

1. 마인드 컨트롤 범인들

인력 위주의 방산업체 위주의 대기업들이 연구원, 개발원등을 모아서 사설 군대를 조직, 이들을 군대 마피아라고 부릅니다. 또한 수사기관과 군대에도 있습니다. 이들 3가지를 모아서 그냥 마피아라고 부르며, 3가지의 종류가 모였다고 해서 삼합회라고 부릅니다.

2. 해방되는 방법

-지구가 몇개인지 물어본다.

-매일 나가는 연습을 계속한다. 풀렸을 때를 생각하면 풀린다.

-자신의 머리위를 가상으로 손을 만들어 국수 다발을 모아 잡듯이 작게, 크게 휭 둘러본다. 그런다음 국수다발을 긴 머리 묶듯이 묶는다.

-혈압의 높고 낮음을 조절하는 연습을 한다.

-꾸준히 무조건 청와대 및 관계 기관에 신고한다. 미국과 선진국은 마인드컨트롤이 불법이다.

-모든 기능을 반전, 반사라고 말한다.

-자신의 어깨를 가상으로 잡고 뒤로 강하게 당긴다.

-자신의 발 아래에 가상으로 구멍을 뚫는다. 그럼 가해자던지, 내가 바닥에 빠지는 기분이든다. 그런 기분이든다면 그는,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게 되는 것이다.

3. 이간질을 당하는 이유.

-차원은 인간의 눈에는 안보인다. 하얀 셀로판지가 수천만장 겹쳐있는 것이 현실이다. 가족이나 다른사람의 성격이 약간이 달라질 수는 있다. 너무 많이 하게되면, 아무도 나를 몰라보게되고, 다른사람들 전부 영어로 대화하고 있고, 그들은 왜 한국어로 혼자 말하냐고 물어볼 것이다. 이것 엠씨 스퀘어를 귀에다가 10분간 듣고 있으면 벌어지는 반응과 같다. 세상의 모든 소리가 다르게 들린다. 뇌파가 바뀌는 것이다. 이것을 이용해서 해당 뇌파에만 크게 들리는 것이 바로 환청이다. 하지만 비슷한 사람들끼리는 똑같이 들린다. 학교에서 교회에서 회사에서 사람들이 안좋게 보는것은 바로 이와같은 현상때문이다. 길기다가 시비를 당하는 것도 같은 현상이다. 반대로 유세현장이나 진급시기에는 아주 편하게 이용할수 있다. 반대로 자신의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다면 초능력자이다. 마치 꿈에서 보여지는 데자뷰를 조작해서 다음날 로또가 터지게 만드는 방법과 같다.


코로나 바이러스 살포와 미수사는 공산주의 만들기 전쟁

마인드 컨트롤 장비 = "우주 무선 핵에너지 전송장비".

안녕하세요.^^ 5번이나 요청드렸는데, 이메일로 답장이 도착하지 않아서 5번째 다시 보냅니다. 국정원 홈페이지에,로그인해서 인재 DB에 입력을 하려고 했는데, 알뜰폰 LG-U+로는 로그인이 안되서, 제가 어는 직종에 몇급에, 신입또는 경력으로 지원을 하면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더불어, 인재 DB에도 이 글의 맨 아래에 있는 저의 자료를 입력해주시는 것을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__)

현재 직책과 직장은 사단법인 10개가 묶여서 있는 한국뷰티 총연합회의 기획처장, 회장입니다. 대표직은 한국 뷰티 정책연구학회 회장이며, 이역시 한국뷰티 총연합회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국 미용직업 전문학교의 정교수이며, 이역시 한국뷰티 총연합회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사단법인에서 대학으로으로 인가 심사중이며, 조만간 대학 등기이사로 예정중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으며, 정확한 증거파일은 엑셀파일로 첨부하겠습니다.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을 상시 질문해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__)

전자파로 인한 생체 위해성 연구에서, 동물이나 인체가 살아 있는 상태에서 직접 전자파를 노출시키어 그 반응을 측정하는 실험.

-국방과학기술용어사전용어해설 > 사회과학-

분류기타

[마인드컨트롤]

영어 'Mind Control'을 한글로 표현한 것으로, 마음이라는 뜻을 가진 마인드 와 통제라는 뜻을 가진 컨트롤을 합한 개념. 본인을 포함한 누군가의 마음 혹은 정신을 조종하는 능력을 말함.

- 네이버 국어사전-

분류기타

[세뇌]

세뇌는 국가와 상황에 따라 다른 용어로 마인드 컨트롤, 생각개조 또는 재교육이라고도 한다. 세뇌는 특정한 심리적 기술에 의하여 인간의 마음을 바꾸거나 조종하는 것을 의미하는 개념이다.

-위키백과사전 -

세뇌의 기본적인 개념은 1950년대 한국전쟁 당시 중국공산당이 어떻게 포로들을 효과적으로 포섭하고 그들의 사고관을 개조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것을 설명하기 위하여 개발되기 시작되었다. 세뇌의 개념을 긍정하는 사람들은 나치 독일이나 미국의 일부 범죄 사건들, 그리고 인신매매범들의 경우 또한 세뇌의 예로 참고했다. 심리학자인 마가렛 싱어(Margaret Singer), 필립 짐바르도와 반(反)컬트주의에 있는 일부 사람들은 어떻게 사람들이 신흥 종교 및 신흥 단체로 사람들이 전향 및 개종하게 되는지를 설명하기 위하여 세뇌의 개념을 받아들였다.

세뇌의 수단

상대를 세뇌하기 위해서는 첫째 상대를 철저하게 지배하고 상대로부터 자유를 뺏고 기거(起居)를 위시해서 그 생리적 욕구에 이르기까지 엄격히 관리함으로써 상대에게 무력감(無力感)을 준다. 상대에게는 무엇 때문에 고발당했는가를 알리지 않고 더욱 고백을 강요하는 것 같은 방법으로 상대를 전혀 불확정하고 불안정한 심리적 상태에까지 몰아넣는다. 또 상대를 외계로부터 격리하여 고독·고립의 상태로 묶어 놓는다. 그리고 정신적·육체적으로 고통스러운 여러 가지 고문이 가해진다. 예를 들면 세워 둔 채로 반나절 이상이나 질문을 당하고 녹초가 된 다음에 잠시 자는 것이 허락되나 곧 또다시 두들겨 깨워져 질문이 행해진다는 방법 등으로서 끝내는 극도의 정신적·육체적 피로곤비(疲勞困憊)에 달한다. 그의 자존심과 주체성은 파괴되고 가련해질 만큼 굴욕을 맛보게 된다. 그리고 질문자 자신이 그의 유죄를 확신하고 있는 것같이 보이기 때문에 어떠한 변명도 쓸데 없으리라는 절망감에 사로잡히게 된다. 그래서 이러한 착란(錯亂)된 상태에서 고백이 이루어지고 새로운 사상이 받아들여지게 된다.

세뇌의 효과

이상과 같은 세뇌과정이 지나게 되면 특별한 사람이나 정신병질(精神病質)의 사람을 제외한 보통 사람의 거의 전부가 세뇌되어 버린다고 말한다. 세뇌의 효과는 그것이 행하여진 사회에 머물러 있는 한 그 효과를 강화시키는 환경적 자극이 되풀이됨으로써 효과가 지속되지만, 포로(捕虜)가 되어서 세뇌받은 사람이 본국에 돌아간 경우 얼마 후에는 고백과 개조된 사상을 부인하기에 이른다. 이와 같이 세뇌에 의한 사상 개조에는 그것에 요하는 시간과 노력에 비해서 효과는 반드시 지속적이 아니고 또한 광범위한 사람에게 미칠 수 없다는 한계가 있다.

세뇌의 장비

하프레이더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인간의 뇌주파수를 송수신하는 도중 뇌공명을 인위적으로 일으키는 방법이 가장 유력하다. 아주 손쉽게 잡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군함에 탑재되어있는 정보 수집선, 이동형 하프레이더는 반경 1천킬로 미터까지 인간의 뇌공명을 일으킬 수 있다.

세뇌의 미래

광범위한 사람에게 미칠 수 없기에 독재나 공산주의 친일파들이 인공위성과 수퍼컴퓨터 레이더 안테나 소나등을 이용하여 AI 프로그램에 연결하여 전자동으로 세뇌 프로그램을 개발중이다.

범인은 공산주의 찬양+공산주의한테 돈 받는 자들입니다. =블랙= 정보부 내부 고정 간첩단

독재와 공산주의를 찬양하는 정부의 더러운 앞잡이를 자청하면서, 어렵고 더러운 일을 도맡아 했기때문에, 그만큼 진급이 빨랐고, 그들만 뽑았기 때문에, 정보부 고참들은 이미 전체 블랙들이다. 공산주의는 일종의 종교이다. 정신병자들의 모임이다. 나라를 전복시키면 너희 나라를 통채로 주겠다라는 말에 속아서 나라를 복시키려는 국가의 1급 비밀 요원들이다. 우리 나라를 위해 충성하는 것이라고 하지만, 우리나라는 바로 공산주의를말하는것이다. 공산주의를 위해 민주주의를전 시키려 정보부에 자원 입사한것이다.

국정원에서 사용중인 이중 간첩단들도 문제가 크다. 북한에서 탈북할 때 버리고 온 가족들의 고문모습을 보여주면서 이중간첩을 요구하고, 돈까지 북한으로 보내라고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이민오거나 밀입국, 취업비자로 온 사람들과 배트남 사람들도 전부 공산주의자들이다. 한번 공산주의로 세뇌되면다시는 민주주의로 돌아 올 수 없다. 공산주의는 당에만 충성한다면. 세금도 안내면서 의식주 교육까지 은퇴도 없고, 무조건 공짜이기 때문이다. 자식들까지 전부 성공대로를 걸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일종의 다단계 심리이다. 다단계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듯이 나라 전체가 울타리를쳐놓고도망가지 하게 해놓은 다단계 회사인것이다. 그렇게 100년을 세뇌당해온 사람들이 민주주의 에서 100년을 살았다고 한들, 민주주의가 될 수는 없다. 민주주에서 태어난 자식들이면 이야기가 다르지만, 그아이들조도, 공산주의의 부모의 명령이라면 무조건 따를 수박에없는 것이 바로 동양의 효사상이다. 공산주의 중국과 과거 독재정권 박근혜 정부가 추진하고 홍보했던 했던 효사상이 바로 같은 공산주의라는 증거이며, 독재와 공산주의는 같은 공산주의라는 증거이다.

남자 혼자 아이2, 처1, 양부모 2까지 총 6명을 부양해야 하는 효사상 시스템에서 더이상민주주의 방식으로는부양 할 수가 없는 것이다. 결국 국가와 당에충성을 해야지만 부모와 자식까지 부양 할 수 있는 것이다. 공산주의에서 넘어온 사람들은 힘들면 다시 공산주의로 돌아갈 수 밖에 없는것이다. 그럼 부모 부양은 어떻게 해? 라고 생각 할때부터 이미 공산주의자 인것이다. 최소 독재를 옹호할 수 밖에없는것이다. 공산주의와 독재가 단한번의 힘든일에 10억을 주겠다고 한다면, 가족을위해 마다하지않는 행태가 바로 여기에서 나오는것이다. 그래서 효녀 효부,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들을 포섭해서간첩을 시키려 마인드컨트롤로 괴롭히고 회유하는 작업인것이다. "이것 역시 전쟁의 일부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공산주의 만들기 작업

중국의 공산주의 만들기 작업중 가장 큰 작업은 바로 바이러스에 의한 인구수줄이기 작업이다. 그것은 바이러스로 중국인 아이큐 130이하는 태어나지 못하게 만들고, 만들어서 태어나게 만들고, 연금 지출이 발생하는 노년층과 아이큐가 떨어지는 소약자들을 죽이기 위해서다. 일단 죽이고 다시 태어나게 하면 되는것이다. 그래서 인구수 제한 리미트를 풀었다.

1970년대부터 3년에 한번 꼴로 중국에서는 대형 바이러스 사태가 터졌다. 그 중심에는 2차대전시 일본의 684부대가 주둔했던 지역의 연구소가 중심이 되어있다. 사람을 사람으로 안보는 공산주의식 방식이다.

이것은 특히 농업국이나, 경제대국에 가장 큰 타격을 입힌다. 경제대국은 경험과 인맥으로 장사를 해서 돈을 벌어 세금을 낸다. 그런데, 경험 많은 노인들이 바이러스로 다 죽고, 농업의 대부분의 인력에 해당하는 노인들이 다 죽음으로서, 연금지급을 중단하며, 젊은층의 취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농사를 권유하는 중국정부의 정책과 맞아 떨어진다. 과거 1/10을 잘살게 해서 그 세금으로 나머지 9/10을 잘 살게 하겠다는 중국정부의 방침과 틀리게 엇나가게되자, 쓸모없는 사람을 줄이겠다는 어긋난 생각을가지고 작전을 하고 있는 것이다.

더불어 주변의 인구가 적은 나라들은 바이러스로 인해 엄청난 타격을 입게된다. 6국시대의 진나라의 백기가 조나라의 40만대군을 장평전에서 전멸시키고 학살시킨결과 조나라는 얼마안가 농사를 지을 인력이 없어 금방 멸망해버리고 만다. 이 교훈을 삼아 무조건 학살 정책을 하는 것이다. 이유는 중국의 인구가 전세계의 1/3에 육박하기 때문이다.

미국과 선진국들은 이미 노인인구가 50%를 넘었고, 중국은 이제 25% 수준이다. 그렇다면, 노약자가 다 죽으면, 남은 세계의 인구중 중국인의 비율은 50%를 넘게 되는 것이다. 특히 인구수가 많은 인도는 아직도 대변을 길거리에서 보고 화장실이 대부분 없으며, 손도 안씻는등의 원시생활을 하기 때문에 대부분 죽는다고 보고있다. 일시적으로 다 죽이고, 중국이 전세계를 통일하며, 영향력을 끼치는 작전에는 바이러스 세균전 만한게 없기 때문이다. 중국은 아이를 계속 낳으면 되고, 10년안에 죽으면 10년안에 아이를 계속 낳으면 되는 것이다.

그것은 중국이 30년만에 인구수가 7억에서 20억으로 3배가량 늘렀기 때문에 생긴 자신감이다. 먹을건 많고, 지구는 넓다. 하지만 공산주의가 아닌 자들과 같은 하늘 아래에서 같은 공기를 마시며 같이 살 수는 없다. 이것이 바로 현재 중국정부의 생각이고, 전세계를 세뇌시키는 중국정부의 정체이다. 바로 전형적인 황제 권위적인 공산주의 정책을 하고 있는 것이다. 서양의 영국이 중국의 본토를 침탈했던 것처럼 중국도 전세계의 영토를 침하고, 주둔중국군을 주둔시키기를 바라고있는 것이다. 원래 사람은 욕부터, 나쁜거부터 배우게 되어있다.

중국은 특히나 공산주의라서 그런지 애처럼 나쁜거 욕하는것부터 철저히 따라서 배우고 있다. "우리도 너희처럼 살고싶다" 미국처럼 전세계의 부의 50%, 에너지의 50%를 장악하고 독점하고, 전쟁하고, 빼앗으며, 공짜로 살고싶다. 전세계의 황제국이 되고싶다. 태초 5천년전부터 200년전까지 항상 그래왔던 것 처럼. 다시 과거로의 회귀이고 정상적인 국가로 되돌아가고 싶을 뿐이다. 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대륙굴기 중화문명의 진실이다.

전세계 1/4에 해당하는 20억 인구가 공산주의로 똘똘뭉쳐서 하나의 중국을 외치며 중국정부에게 충성을 바치고 있다. 이를 막으려면 전세계 1/3이 뭉쳐야한다. 홈경기가 아니라 어웨이 출장 경기이기 때문에 그렇다. 성을 점령하려면 최소 10배의 병력이 필요하다. 포위만 하려고해도 최소 4배의 병력이 필요하다. 중국은 이점을 간파하고 전세계에 해적들에게 무료 석유와 수십달라의 지원금을 주며. 해적질 권장하고 있다. 그들을 해군으로 고용하면서, 중국에게 충성하면 해적질도 무죄라는 것을 홍보하고 있는 것이다. 과거의 스페인 무적함대를 이긴 영국의 해함대 처럼 말이다. "돈을 원하는 자에게는 돈을 주고 충성을 받는다." 1천명만 모이면 나라를 정복할 수 있다. 그것을 보고 배우고 익힌 실천해서 성공시킨 중국정부이다. 중국을 통일했으니 이제는 전세계를 통일하려고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번에는 핵무기와 해킹무기를 들고 전세계를 공산화 시키는 전쟁에 돌입한 것이다. 이 전쟁은 3차대전으로 분리되며, 전세계인 모르게 1970년대부터 중국이 시작했다.

2020년 현재 "우리는 현재 3차 세계 대전중이다." 미국와 유럽의 대통령들의 선언문이다.


해방되는 방법 / 홈페이지 : https://www.com112.com

마인드 컨트롤 장비 = "우주 무선 핵에너지 전송장비".

중국의 외국 침투 전략 "통전부"

통합전략사령부 = 전자전+전자기펄스

4단계: 개입

1. 전자전: 통신망을 가로채고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을 교란하기 위해 전자기파 스펙트럼을 공격한다.

2. 전자기 펄스: 핵무기로부터 발생하는 전자기 펄스를 사용해서 전력망과 대다수의 전자제품을 파괴한다. (전동휠, 전기 자동차, 자동차 엔진, 비행기, 전투기,잠수함, 전함,헬리콥터등의 모든 레이더, 소나, 인공위성등의 전자제품)

3. 우주전: 전략 위성을 파괴하여 목표로 하는 국가와 군이 의존하는 중요한 시스템을 무력화시킨다.

4.휴면첩보전: 활동하지 않는 첩보망을 활성화하여 테러나 비밀작전을 시작한다.

5. 생화학전: 화학무기와 생물학 작용제를 사용해 질병과 혼란을 야기하고, 인구를 관리한다.

6.원자전: 컨테이너 선적, 여행가방 폭탄 또는 대리구으로서 전략 목표를 파괴하기 위해 전제 핵 공격을 감행한다.

7. 독살전: 독극물을 사용하여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살해하거나 약화시킨다. 이는 구소련 시절 공산당의 전술과 동일한데. 미.러 전쟁 당시 구소련은 상수도에 독극물을 주입하라는 지시를 내렸다.

3단계: 갈등유발

8. 대리전: 다른 나라의 군대를 조종하고 군비를 제공해 비공개적으로 전쟁에 개입한다.

9. 테러전: 민심과 여론을 유도하기 위해 민간인에 대한 테러공격을 활용한다.

10. 반대파통제: 상대방의 이익을 지지하는 것처럼 보이는 단체를 만들거나 활동하고 갈등상황이 생길 때 이를 이용한다,

11. 게릴라전: 적을 교란시키기 위해 전문화된 전투부대를 이용한다. 여기에는 암살 자원파괴 보급선 차단등이 포함된다.

2단계: 사회불안형성

12.법률전: 국제법 체계를 이용해 법률 시행을 저지 또는 지연하거나, 불법 행위를 합법화하거나 합법 행위를 불법화한다.

13. 제재전: 타국의 주요 산업을 공격하거나 자국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에 대해 선제재를 가한다.

14. 사이버전: 중공군 및 전보기관과 연계된 중국 해커들은 무역기밀과 개인정보를 탈취하기위해 미국 기업들과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대규모 사이버 공격을 감행한다.

15. 정보전: 중국은 타켓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기위해 광범위한 정보망을 유지하고 있다.

16. 스파이전: 베이징은 간첩을 이용해 정지적 전복, 정보, 수집,경제적 이익 활동, 영향력 확대등을 수행한다.

17. 인프라전: 중국은 자국중심 경제벨트인 일대일로를 통해 유럽과 아프리카 아시아를 비롯한 참여국들에게 항만,철도,도로등의 대규모 디지털 인프라 투자를 함으로서 국제 정치.경제에 대한 영향력을 행사해나간다.

18. 환경전: 환경문제를 이용해 자원공급을 차단하거나 조작한다. 세계최대 탄소배출국인 중국은 파리 기후협약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자국내 석탄화력발전 용량을 늘리는 한편 개발도상국에 수백개의 석탄발전소를 전설 및 투자하고있다.

19. 위조상품전: 중국은 최대위조품 수출국이다. 미국세관 국경보호국은 2019년 10억달러의 규모의 중국산 짝퉁 물품을 압수했는데, 이는 압수된 물품 전체 가운데 절반을 차지했다.

20. 강압 및 협박전술: 영향력있는 평론가 또는 반체제인사를 위협하고 살해하기 위한 조직적인 범죄조직 및 불량배를 동원한다.

21. 미인계와 협박: 정치인과 기업인등 영향력있는 인사들을 유혹하여 협박에 사용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든다.

22. 교육전: 중공정부로부터 자금을 지원받는 교육기관인 공자학원은 공산주의 이념을 선전하고 중국이 민감하다고 여기는 문제에 대한 검열을 실시해 학교내 언론 및 표현의 자유를 억압한다. 미국 대학 캠퍼스 내 80여개, 초중고 내 500여개 공자학원이 설립됐다.

23. 마약전: 중국은 펜타닐과 펜타닐 유사물, 합성 오피오이드등 마약성 진통제의 주공급원이다. 미국에선 2018년 합성 오피오이드 중독으로 3만2천명이 사망했다. 중공 정권은 팬타닐 수출중단에 협조하겠다는 약속과 달리, 마약 공급을 중단하지 않고 사실상 방관하고있다.

24. 자원전: 국가의 천연자원이나 인적자원을 통제하거나 공격한다. 중국은 첨단 제품의 필수광물인 희토류 세계최대 생산국이자 수출국이다.

25. 금융전: 통화조작, 은행통제, 위조 외화 유통등이 일반적이다. 트럼프 행정부가 중국산 제품에 추가관세부과방침을 밝히자 2019년 8월 중공 정부는 위안화의 가치를 떨어트려 환율을 조작했다.

26. 무역전: 중국정부는 불공정한 무역관행과 중국의 요구에 따르지 않는 국가에 대한 관세를 부과하고 시장접근을 제한하는 등 상업주의적 ㅈ국내 정책을 통해 자유롭고 공정한 세계 무역 질서를 저해해왔다.

27. 통신전: 최대 통신장비업체인 화웨이를 통해 전세계 5세대 이동통신망 통제를 꾀한다. 화웨이 장비는 스파이 활동이나 통신망 교란등에 사용될 수 있다.

28. 기술전: 다른 국가보다 경제 및 안보분야에서 기술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인공지능과 양자 컴퓨터 차세대 무선 네트워크 연구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고있다.

29. 산업전: 알루미늄 철강 제약등의 산업을 장악하기 위해 불공정 무역행위를 일삼으며 해외 시장에서 저가격으로 덤핑 수출하거나 보조금을 지원하면서 중국 기업을 인차이나2025 계획에 따라 첨단 제조강국 도약을 목표로하고있다.

1단계: 도덕적 가치파괴

30. 체제전복활동: 목표단체나 사건에 대항한 시위와 공격을 개시하기 위한 사회적 통제 또는 전복활동이다. 해외중국 단체들은 반체제 인사와 시위대를 공격하고 친중시위를 벌이기위해 중국영사관에 의해 동원된다.

31.전선활동: 중국 중앙통일전선공작부는 해외에 있는 기업 학생 언론등을 통제해 중국의 다양한 의제를 실현시키고 영향력을 행사한다.

32. 해외통제: 중공은 국무원 교무 판공실과같은 기관을 통해 해외 중국 공동체를 감독하거나 통제하고있다.

33. 외교전: 상대국을 압박하거나 행동을 비난하는 방식으로 첩보활동이 전개된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 19 초기대응 비판에 맞서 늑대전사외교전술을 구사함으로서 강도 높은 공세를 이어오고있다.

34. 정계침투: 중공은 경제단체나 싱크탱크등에 침투해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한다. 중국에서 사업하는 미국기업에도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해 미국 대선 후보 또는 후보 선출에까지 영향력을 행사한다.

35. 밀수전: 조직화된 범죄 조직이나 인도주의 단체를 밀수등의 반입 통로로 활용하고 추가적인 전복작전에 사용한다.

36. 오보전: 대중의 토론과 분석을 혼란하게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명백한 허위정보를 유포한다. 중국 외교관들은 코로나19 사태 책임론에서 벗어나기위해 미군이 중국 우환에 바이러스를 유입했다는 근거없는 음모론을 퍼트렷따.

37.허위정보: 허위사건과 보도를 만들어 신뢰할 수 있는 해외매체를 통해 확산시켰다, 중국이 코로나 19발명 사례를 축소보고하고잇다는 증거가 많았지만, 서방언론과 기관들이 중국 국의 발병수치를 계속해서 보도하는 것이 그 예다.

38. 심리전: 사람들의 사고방식을 바꾸고 특정 메세지에 대한 감정을 유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있다. 중공은 정권을 향한 비판을 중국인을 향한 비난으로 인식하도록 만들어 애국적인 반응을 촉진시킨다.

39. 언론전: 중공은 중공 정보를 조작하고 인식을 전환하기위해 공적 플랫폼을 활용했다. 일례로 2019 홍콩민주화 시위와 중공 바이러스에 대한 허위정보 유포 및 선전활동을 위해 미국의 글로벌 소셜미디어 업체 페이스북와 트위터에 봇 네트워크를배치시켰다.

40. 문화선전전" 문화 개념을 동비하고, 궁극적으로 문화에 영향을 미치기위해 대산집단에 사상을 주입하고 전파한다.

41.문화전: 해외 유명 영화에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고 거대 시장을 미끼삼아 헐리우드 영화계에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는 할리우드가 영화를 자체 검열하고 중공 선정을 촉진시킬 수 있게 하였다.

42.선전전: 중국 관영 차이나데일리와 중국글로벌tv 네트워크는 미국에서 중공 정부의 선전선동을 퍼트리고있다. 중국일보는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등 미국 언론에 기사 형태의 광고를 실어 중공을 외부에 선전했다.

- 중국의 은밀한 대미 동맹국 전쟁. 미국과 동맹국들을 약화시키기위한 전복전략과 무제한 전쟁방법.-

중국 공산당(중공)이 전 세계 자유사회를 상대로 은밀한 정치적 전쟁을 벌이고 있다는 경고가 제기됐다.

데이비드 스틸웰 미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 담당 차관보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각) 스탠퍼드대 후버 연구소가 주최한 화상 토론에서 중공이 “통일전선”이라고 부르는 이 광범위하고 악의적 활동은 서구 개념으로는 “정치적 전쟁”이라고 밝혔다.

스틸웰 차관보에 따르면 중공의 목적은 주요 각국의 정치적 결정과 사회적 담론에 대한 통제권 내지는 최소한의 거부권 획득이다. 또한 그 추진방식은 “은밀하고 강압적이며 부패하게 만드는” 식이다. 구체적으로는 수천 개에 이르는 ‘민간’단체를 통해 타국에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하고, 반체제 운동을 감시·탄압하는 형태다. 여기에 정보수집, 기술이전 촉구 등 국가안보·경제 분야 침투가 더해진다.

이런 단체는 모두 당 기관인 통일전선공작부(통전부)의 통제를 받는다. 스틸웰 차관보는 일부 통전부 조직은 중공과의 관계성을 밝히고 있지만 “대부분은 독립적이고 풀뿌리 형태의 비정부기구(NGO), 문화교류회, 우호협회, 상공회의소, 언론매체 또는 학술단체로 자신을 알리려고 노력한다”고 지적했다. 지난달 26일 뉴스위크는 “4개월간의 조사를 통해 미국 내 통전부 조직 약 600개를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스틸웰 차관보는 이들 단체에 미국 대학 수십 곳에 설치된 중국 공자학당, 중국인유학생회(CSSA), 중국 민간기업, 미국 여러 지역 주·지방정부와 협력 중인 단체들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것은 우리 사회를 이용해 먹으려는 의도를 품은, 불투명하고 거대한 중공 간부·요원· 별개 조직들이 섞인 혼합체”라고 지적했다. 트럼프 행정부는 중국 통전부 산하 단체들을 연이어 ‘외국 대행기관’으로 지정해 규제하고 있다. 이들 단체가 일반적인 언론, 교육기관이 아니라 미국 내에서 중공의 이익을 추구하는 정권의 대행기관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지난달 28일에는 국무부는 미 워싱턴에 본부를 둔 ‘중국화평통일촉진회'(NACPU)를 외국 대행기관으로 지정했다. 앞서 미국 내 공자학원과 중공 관영언론 15개사도 외국 대행기관으로 지정해 활동내역과 인력변동 등을 정기적으로 보고하도록 했다.

마인드 컨트롤 장비 = "우주 무선 핵에너지 전송장비".

중국의 외국 침투 전략 "통전부"

통합전략사령부 = 전자전+전자기펄스

4단계: 개입

1. 전자전: 통신망을 가로채고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을 교란하기 위해 전자기파 스펙트럼을 공격한다.

2. 전자기 펄스: 핵무기로부터 발생하는 전자기 펄스를 사용해서 전력망과 대다수의 전자제품을 파괴한다. (전동휠, 전기 자동차, 자동차 엔진, 비행기, 전투기,잠수함, 전함,헬리콥터등의 모든 레이더, 소나, 인공위성등의 전자제품)

3. 우주전: 전략 위성을 파괴하여 목표로 하는 국가와 군이 의존하는 중요한 시스템을 무력화시킨다.

4.휴면첩보전: 활동하지 않는 첩보망을 활성화하여 테러나 비밀작전을 시작한다.

5. 생화학전: 화학무기와 생물학 작용제를 사용해 질병과 혼란을 야기하고, 인구를 관리한다.

6.원자전: 컨테이너 선적, 여행가방 폭탄 또는 대리구으로서 전략 목표를 파괴하기 위해 전제 핵 공격을 감행한다.

7. 독살전: 독극물을 사용하여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살해하거나 약화시킨다. 이는 구소련 시절 공산당의 전술과 동일한데. 미.러 전쟁 당시 구소련은 상수도에 독극물을 주입하라는 지시를 내렸다.

3단계: 갈등유발

8. 대리전: 다른 나라의 군대를 조종하고 군비를 제공해 비공개적으로 전쟁에 개입한다.

9. 테러전: 민심과 여론을 유도하기 위해 민간인에 대한 테러공격을 활용한다.

10. 반대파통제: 상대방의 이익을 지지하는 것처럼 보이는 단체를 만들거나 활동하고 갈등상황이 생길 때 이를 이용한다,

11. 게릴라전: 적을 교란시키기 위해 전문화된 전투부대를 이용한다. 여기에는 암살 자원파괴 보급선 차단등이 포함된다.

2단계: 사회불안형성

12.법률전: 국제법 체계를 이용해 법률 시행을 저지 또는 지연하거나, 불법 행위를 합법화하거나 합법 행위를 불법화한다.

13. 제재전: 타국의 주요 산업을 공격하거나 자국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에 대해 선제재를 가한다.

14. 사이버전: 중공군 및 전보기관과 연계된 중국 해커들은 무역기밀과 개인정보를 탈취하기위해 미국 기업들과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대규모 사이버 공격을 감행한다.

15. 정보전: 중국은 타켓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기위해 광범위한 정보망을 유지하고 있다.

16. 스파이전: 베이징은 간첩을 이용해 정지적 전복, 정보, 수집,경제적 이익 활동, 영향력 확대등을 수행한다.

17. 인프라전: 중국은 자국중심 경제벨트인 일대일로를 통해 유럽과 아프리카 아시아를 비롯한 참여국들에게 항만,철도,도로등의 대규모 디지털 인프라 투자를 함으로서 국제 정치.경제에 대한 영향력을 행사해나간다.

18. 환경전: 환경문제를 이용해 자원공급을 차단하거나 조작한다. 세계최대 탄소배출국인 중국은 파리 기후협약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자국내 석탄화력발전 용량을 늘리는 한편 개발도상국에 수백개의 석탄발전소를 전설 및 투자하고있다.

19. 위조상품전: 중국은 최대위조품 수출국이다. 미국세관 국경보호국은 2019년 10억달러의 규모의 중국산 짝퉁 물품을 압수했는데, 이는 압수된 물품 전체 가운데 절반을 차지했다.

20. 강압 및 협박전술: 영향력있는 평론가 또는 반체제인사를 위협하고 살해하기 위한 조직적인 범죄조직 및 불량배를 동원한다.

21. 미인계와 협박: 정치인과 기업인등 영향력있는 인사들을 유혹하여 협박에 사용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든다.

22. 교육전: 중공정부로부터 자금을 지원받는 교육기관인 공자학원은 공산주의 이념을 선전하고 중국이 민감하다고 여기는 문제에 대한 검열을 실시해 학교내 언론 및 표현의 자유를 억압한다. 미국 대학 캠퍼스 내 80여개, 초중고 내 500여개 공자학원이 설립됐다.

23. 마약전: 중국은 펜타닐과 펜타닐 유사물, 합성 오피오이드등 마약성 진통제의 주공급원이다. 미국에선 2018년 합성 오피오이드 중독으로 3만2천명이 사망했다. 중공 정권은 팬타닐 수출중단에 협조하겠다는 약속과 달리, 마약 공급을 중단하지 않고 사실상 방관하고있다.

24. 자원전: 국가의 천연자원이나 인적자원을 통제하거나 공격한다. 중국은 첨단 제품의 필수광물인 희토류 세계최대 생산국이자 수출국이다.

25. 금융전: 통화조작, 은행통제, 위조 외화 유통등이 일반적이다. 트럼프 행정부가 중국산 제품에 추가관세부과방침을 밝히자 2019년 8월 중공 정부는 위안화의 가치를 떨어트려 환율을 조작했다.

26. 무역전: 중국정부는 불공정한 무역관행과 중국의 요구에 따르지 않는 국가에 대한 관세를 부과하고 시장접근을 제한하는 등 상업주의적 ㅈ국내 정책을 통해 자유롭고 공정한 세계 무역 질서를 저해해왔다.

27. 통신전: 최대 통신장비업체인 화웨이를 통해 전세계 5세대 이동통신망 통제를 꾀한다. 화웨이 장비는 스파이 활동이나 통신망 교란등에 사용될 수 있다.

28. 기술전: 다른 국가보다 경제 및 안보분야에서 기술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인공지능과 양자 컴퓨터 차세대 무선 네트워크 연구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고있다.

29. 산업전: 알루미늄 철강 제약등의 산업을 장악하기 위해 불공정 무역행위를 일삼으며 해외 시장에서 저가격으로 덤핑 수출하거나 보조금을 지원하면서 중국 기업을 인차이나2025 계획에 따라 첨단 제조강국 도약을 목표로하고있다.

1단계: 도덕적 가치파괴

30. 체제전복활동: 목표단체나 사건에 대항한 시위와 공격을 개시하기 위한 사회적 통제 또는 전복활동이다. 해외중국 단체들은 반체제 인사와 시위대를 공격하고 친중시위를 벌이기위해 중국영사관에 의해 동원된다.

31.전선활동: 중국 중앙통일전선공작부는 해외에 있는 기업 학생 언론등을 통제해 중국의 다양한 의제를 실현시키고 영향력을 행사한다.

32. 해외통제: 중공은 국무원 교무 판공실과같은 기관을 통해 해외 중국 공동체를 감독하거나 통제하고있다.

33. 외교전: 상대국을 압박하거나 행동을 비난하는 방식으로 첩보활동이 전개된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 19 초기대응 비판에 맞서 늑대전사외교전술을 구사함으로서 강도 높은 공세를 이어오고있다.

34. 정계침투: 중공은 경제단체나 싱크탱크등에 침투해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한다. 중국에서 사업하는 미국기업에도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해 미국 대선 후보 또는 후보 선출에까지 영향력을 행사한다.

35. 밀수전: 조직화된 범죄 조직이나 인도주의 단체를 밀수등의 반입 통로로 활용하고 추가적인 전복작전에 사용한다.

36. 오보전: 대중의 토론과 분석을 혼란하게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명백한 허위정보를 유포한다. 중국 외교관들은 코로나19 사태 책임론에서 벗어나기위해 미군이 중국 우환에 바이러스를 유입했다는 근거없는 음모론을 퍼트렷따.

37.허위정보: 허위사건과 보도를 만들어 신뢰할 수 있는 해외매체를 통해 확산시켰다, 중국이 코로나 19발명 사례를 축소보고하고잇다는 증거가 많았지만, 서방언론과 기관들이 중국 국의 발병수치를 계속해서 보도하는 것이 그 예다.

38. 심리전: 사람들의 사고방식을 바꾸고 특정 메세지에 대한 감정을 유발하는데 초점을 맞추고있다. 중공은 정권을 향한 비판을 중국인을 향한 비난으로 인식하도록 만들어 애국적인 반응을 촉진시킨다.

39. 언론전: 중공은 중공 정보를 조작하고 인식을 전환하기위해 공적 플랫폼을 활용했다. 일례로 2019 홍콩민주화 시위와 중공 바이러스에 대한 허위정보 유포 및 선전활동을 위해 미국의 글로벌 소셜미디어 업체 페이스북와 트위터에 봇 네트워크를배치시켰다.

40. 문화선전전" 문화 개념을 동비하고, 궁극적으로 문화에 영향을 미치기위해 대산집단에 사상을 주입하고 전파한다.

41.문화전: 해외 유명 영화에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고 거대 시장을 미끼삼아 헐리우드 영화계에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는 할리우드가 영화를 자체 검열하고 중공 선정을 촉진시킬 수 있게 하였다.

42.선전전: 중국 관영 차이나데일리와 중국글로벌tv 네트워크는 미국에서 중공 정부의 선전선동을 퍼트리고있다. 중국일보는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등 미국 언론에 기사 형태의 광고를 실어 중공을 외부에 선전했다.

- 중국의 은밀한 대미 동맹국 전쟁. 미국과 동맹국들을 약화시키기위한 전복전략과 무제한 전쟁방법.-

중국 공산당(중공)이 전 세계 자유사회를 상대로 은밀한 정치적 전쟁을 벌이고 있다는 경고가 제기됐다.

데이비드 스틸웰 미 국무부 동아시아태평양 담당 차관보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각) 스탠퍼드대 후버 연구소가 주최한 화상 토론에서 중공이 “통일전선”이라고 부르는 이 광범위하고 악의적 활동은 서구 개념으로는 “정치적 전쟁”이라고 밝혔다.

스틸웰 차관보에 따르면 중공의 목적은 주요 각국의 정치적 결정과 사회적 담론에 대한 통제권 내지는 최소한의 거부권 획득이다. 또한 그 추진방식은 “은밀하고 강압적이며 부패하게 만드는” 식이다. 구체적으로는 수천 개에 이르는 ‘민간’단체를 통해 타국에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하고, 반체제 운동을 감시·탄압하는 형태다. 여기에 정보수집, 기술이전 촉구 등 국가안보·경제 분야 침투가 더해진다.

이런 단체는 모두 당 기관인 통일전선공작부(통전부)의 통제를 받는다. 스틸웰 차관보는 일부 통전부 조직은 중공과의 관계성을 밝히고 있지만 “대부분은 독립적이고 풀뿌리 형태의 비정부기구(NGO), 문화교류회, 우호협회, 상공회의소, 언론매체 또는 학술단체로 자신을 알리려고 노력한다”고 지적했다. 지난달 26일 뉴스위크는 “4개월간의 조사를 통해 미국 내 통전부 조직 약 600개를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스틸웰 차관보는 이들 단체에 미국 대학 수십 곳에 설치된 중국 공자학당, 중국인유학생회(CSSA), 중국 민간기업, 미국 여러 지역 주·지방정부와 협력 중인 단체들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것은 우리 사회를 이용해 먹으려는 의도를 품은, 불투명하고 거대한 중공 간부·요원· 별개 조직들이 섞인 혼합체”라고 지적했다. 트럼프 행정부는 중국 통전부 산하 단체들을 연이어 ‘외국 대행기관’으로 지정해 규제하고 있다. 이들 단체가 일반적인 언론, 교육기관이 아니라 미국 내에서 중공의 이익을 추구하는 정권의 대행기관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지난달 28일에는 국무부는 미 워싱턴에 본부를 둔 ‘중국화평통일촉진회'(NACPU)를 외국 대행기관으로 지정했다. 앞서 미국 내 공자학원과 중공 관영언론 15개사도 외국 대행기관으로 지정해 활동내역과 인력변동 등을 정기적으로 보고하도록 했다.

국토의 균형발전과 수도이전, 땅값 잡기 정책

  1. 수도를 제주도로 옮겨야한다.

현재 수도를 제주도로 옮겨야한다. 이유는 다음과 같다. 북핵을 막아야하고, 장사포의 거리를 유지해야한다. 미사일을 막아야한다. 장사포는 일단 오산까지 시간당 수백만발이 날아오기 때문에, 그 이하로 내려가야한다. 스커드 미사일 역시 a,b를 막으려면 제주도로 옮겨야하고, 비상시에 타국으로 도망가려고 해도 비행기는 불가능하며, 결국 배로 옮겨야한다. 제주도 밖에는 선택지가 없다.

  1. 행정수도를 빨리 세종시로 옮겨야한다.

국토의 균형적인 발전과 땅값을 잡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수도의 이전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이 강남과 영등포 종로에 몰려있기 때문에, 수도 전체를 옮길 수 없다면, 필요없는 인력이라도 지방으로 내려보내야한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행정기관이다. 국회 청와대 등 행정기관 전체를 세종시로 내려보내야한다. 오히려 국가 주요기관이 서울에 있기 때문에 방어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서울이 핵폭의 타겟이 된다.

  1. 땅값을 잡을 수 있다.

새로운 행정수도 건설과 전라도의 입법기관의 이전, 제주도의 수도건설을 공고하고, 공지내려서, 현재부터 모든 이익은 국가가 관리한다고 대못을 박으면 새로운 수도와 구수도의 가운데 지점은 경쟁력이 높아만 간다. 반대로 일자리를 찾아온 사람들에게는 안정적인 가격으로 아파트를 공급할 수 있으며, 가격이 올라갈 시 전액 세금으로 걷으면 세금에도 매우 큰 도움이 된다.

  1. 백제의 12담로국 건설

백제는 해상제국이었다. 12국에 12개의 수도를 세우고 백제인끼리 살고 있었다. 그것이 고려촌 백체촌이다. 지금의 한인타운이 있는 국가를 중심으로 해상무역을 한다면 내수돌파 인구인 2억5천은 가뿐히 넘길 수 있다. 예를 들면 몽골, 남한, 대만, 류쿠열도, 태국, 홍콩등이다. 홍콩의 이민자들을 남한과 대만으로 류쿠열도로 유입시키면 자본의 유출없이 인구수는 큰폭으로 늘 수가 있다.

  1. 제주도의 하와이 해군기지화

미국의 하와이처럼 전세계 해군들이 정박해 있고, 유흥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만들 수 있다면, 전쟁은 끝난다. 전세계 해군을 상대로 전쟁을 걸 수 있는 나라는 지구상에 없다. 그들이 소모하는 월급은 상상을 초월한다. 길게는 수십년동안 수십만의 장병이 머물 수 있고, 월급의 대부분을 소비하는 유럽과 미국의 군인들의 성격상 좋은 물건과 유흥지만 있으면 지상낙원이고, 이민도 올 것이기 때문이다. 주한미군 평균 월급이 1천만원을 넘는다. 그들도 현재 위험한 오산에서 제주도로 이동할 것을 희망하고 있으며 주일미군역시 자신들을 싫어하는 일본보다는 환영하는 한국이 더 좋다고 생각하고 있을것이다. 또한 러시아도 겨울에 얼지 않는 부동항을 원하기 때문에, 영국도 세계제패를 원하고 있고, 결국 제주도항을 개항하는 것만이 살길이다. 마치 일본의 개항초기처럼 가장 좋은 섬에 가장좋은 것을 넣어두고 무역을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자연적으로 부가적인 문화나 문명이 창출되게 되어있다,. 일본은 그것 하나만으로도 동아시아 뿐만 아니라 미국과 전쟁을 할 수 있는 나라가 되었다. 이유는 러시아의 남하를 막기위해 영과 미국이 전면지원을 해준 덕분이다. 우리도 그렇게 살아야한다.

  1. 유채꽃 계획사항으로는 1리터에 4500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 “유채 꽃 식용유 및 자동차 오일의 전국적인 재배사업을 통한, 공무원 증가 및 복지국가로의 선진도약”을 추천한다. 공룡을 멸망시킨 것은 아름다운 꽃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공룡은 방산업체와 정유사, 정치권의 이해관이다. 결국 전쟁으로 이어지는 약탈행위이다.

현재 유채오일과 해바라기오일을 생산하고 있는 브라질의 경우, 유채꽃과, 식용유를 통한 실질적인 산유국으로서, 대부분의 차량이 친환경적인 에너지를 활용하고 있다. 또한 공무원 및 유채 오일 산유증가 충당을 통한, 취약계층의 우선취업을 통하여, 많은 이들의 복지에 전념하고 있다. 그럼으로서, 사회안전망 구축과 은퇴후의 국가에서 지급되는 보조금 30만원과 국민연금 평균 120만원과 더하여, 최저 기본수당 약200만원을 바탕으로 안심있는 노후설계를 할 수 있다.

현재 350만명인 공무원 숫자를 최대 600만명까지 끌어올려서, 5500만명 중 사회활동 대상인 2500만명의 1/4 정도인 25%정도가 안정적인 공무원 취업을 통하여, 현재 실업률 23%를 완전히 해소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서 취약계층의 범죄예방 및 취업에 가중되는 스트레스, 경제활동 포기에 의한 엄청난 국가적인 손실을 예방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550조원의 1년 국가예산중 절반이상이 사회복지 자금에 투입되고 있으나, 갈수록 미출산, 이민자들의 확대로 이어지고 있으며 만족할 만한 출산율을 높이고 있지 못하는 현상이다. 사회복지만으로는 불가능하다는 현실을 이야기해준다. 결국 취업만이 살길이라는 것을 알게해주는 결과이다.

사회복지의 최우선은 국가에 의한 복지금과 연금수령이 아닌, 노후에도 끝까지 안정적인 생활비 취득이 최우선 목표가 되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중국에서 수입되는 저질의 싼 김치 대신, 국내 유채 꽃 김치의 생산을 통한 대규모 취업 및 호남지방의 농사재배 면적을 넓히며, 지역사회의 젊은이들의 100% 취업을 통한, 취업 및 사회복지 확충, 그리고 유채 꽃 양봉사업을 통한 벌꿀 생산 및 수출의 증가로, 노후에도 안정적으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1. 취약계층의 군무원 및 군인, 공무원 취업알선 방안이다.

현재, 국방부의 육해공군 해병대와 2023년 창설예정인 우주군, 그리고 소방서 직원은 전투인원을 제외한 행정과 기술, 장비 운영쪽을 100% 군무원으로 체용 계획중에 있으며. 5년간 총인원 30만명의 취업을 통한 안정적인 인생 계획을 설계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5년 후, 베이비 부머의 은퇴 나이인 70세 은퇴정년이 다가오면, 또다시 대규모 인원을 충당해야한다. 또한 호감 비호감으로 갈려서 인천 건설 토목직은 80% 미달지원률을 달성하고도, 아무도 못뽑아서 전전긍긍하고 있다. 건국사상, 세계적으로 유래없는 이런 취업계획을 통하여, 취약계층을 안정적인 사회계층인 중산층으로 발돋움 할 좋은 연구를 해야한다. 우선 해당분야에 필요한 국가 기술자격증 취득 및 고등학교 진로 선택시, 군무원 취업과 연계된 수업 및 졸업 후 바로 취업 할 수 있는 실무교육을 한다면, 사회복지에 엄청난 부담의 저하와 더불어, 사회안정망 서비스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1. "1인용 전동휠을 이용한 대중교통란 해소이다 .

사회활동의 기본인,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방지하고, 해소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가장 심각한 서울시의 출퇴근 교통대란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버스를 양방향 2차선으로 늘리고, 출퇴근 시간대, 자전거 도로를 택시노선으로 개방하고, 최소 1차선만 자가용 노선으로 주면서, 간단히 접어서 휴대할 수 있는, 전동휠을 정부에서 저렴하게 보급한다면, 지하철이나 버스에 접어서 타고 다니면서 이동수단으로 활용하면 교통대란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것이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경제상황이 불경기인 현재, 개인용 자가용 유지비도 줄이면서, 전동휠이나, 1인용 오토모빌을 사업구상해서 정부에서 지원해주다면, 대한항공, 기아 공장에서 저렴 많이 만들어, 국민들한테 홍보 후 보급한다하면, 일순간 서울은 모든 교통사태가 해결것이다.

이런 여러가지 연구논문을 계획해보면서, 단순히 나만의 계획사항과 연구과제가 아니라, 전국민 모두가 함께 생각해 좋은법안을 만들어 나가면서, 공영매체나 공중방송에서, 국민들의 여론을 수렴하여 활발히 연구해 나간다면, 세계적인 불의의 사태에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회적인 토의로 자신이나 사회가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1. 마사지, 문신 자격사, 공인중개사의 자격증 확대

현행 전세계에서 대한민국만 불법인 마사지, 문신을 합법화 시키고, 확충시켜야한다. 이것은 일자리 200만개이상을 만들 수 있으며, 해외에서도 관광지에서는 마사지는 반드시 필요한 코스이다. 전세계에서 일상화 되어있고, 국내 포털에서 추천하는 건강유지 방법이 마사지, 운동, 목욕이다. 3가지를 뺴놓고서는 건강을 유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겨울철 마사지만 잘해도 사망율과 스트레스를 확 줄일 수 있다. 마사지는 의학계에서 환영하는 것이다. 마사지 자체가 병원에서 의료보험이 될 정도로 치료법으로 활용되고 있는 것이다. 이런 마사지를 연봉 2억씩이나 버는 의사들한테만 자격을 주려고 전국민을 범죄자로 신고하고 있는 것이 바로 정치권이다. 의료보험 진료수당을 8배나 더 올려달라는 의사들을 믿고 싶은건가?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부족한 인력을 뽑지말고, 자신들한테 일감을 몰아주고 수당을 8배 더 올려달라는 의사들의 말이 일리가 있는 말인가? 대한민국을 가장 잘 알릴수 있는 한류의 중심문화인 뷰티문화를 사장시키는, 죽이는 문화가, 법이 바로 의료법이다. 성형수술로, 전세계에 악명을 떨치며, 의사만 잘먹고 잘살게 만드는 법이 바로 의료법이다.

  1. 성산업의 개방

성산업의 개방이야말로 출산율을 높일 수 있는 아주 바람직한 방법이다. 연애, 출산, 결혼은 모두 성에 관련되어 있다. 남자는 성때문에 결혼하고, 여자는 안정적인 삶을 위하여 결혼한다, 이방식은 원시시대인 10만년전부터 이어져왔다. 그런데, 최근 1990년도에 정치권에서 단체로 정신병에 걸려서 성산업을 마비시키는 법안을 발의해서 시행중이다. 법안을 추진한 강금실 경찰청장도 오히려 자신이 잘못했다며, 이런식은 아니었다고 해명하며 취소해달라고 사정하고 있지만, 결국 정치권의 놀음의 앞잡이가 된 셈이다. 이로인해 결손액과 일자리 감소는 100만명이 훨씬 넘고, 1천만명이상이 범죄자가 되어있다. 벌써 수십년째다. 대한민국 남자 2명중 1명은 범죄자이다. 전부 마사지, 성, 이런것들로 범죄자가 되어있다. 언제까지 거꾸로 살아갈텐가? 전세계가 역사를 거꾸로 쓰는 대한민국을 비웃고 있다. 2020 현재 G7중 1위면서, 문명과 문화는 반대로 퇴화해가는 대한민국이 참 안스럽다. 이러니 전부 이민을 가는것이다. 예전에는 남자가 많았지만 이제는 여자가 대한민국에 더 많다. 하지만 인구는 점점 계속 줄고 있다.

결국 1년 예산 550조원 중 마이너스 가 된 100조원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규제가 심한 대한민구에서 규제를 풀라는 것이다. 규제만 풀었어도 국가제정이 마이너스는 안되었고, 이민도 가지 않았으며, 출산율이 떨어지지도 않았을것이다. 공무원의 권위와 편의를 위해 만든것이 규제라는 것은 전세계 국민들이 다 안다. 그것을 대한민국 국민만 모를것이라고 생각하는 눈가리고 아웅하는 정치권들이 잘못이고, 일방적으로 그렇게 민간을 억압하며 돈을 벌어들인 판사 변호가 검사 의사들의 말을 따라야 자신들도 돈을 벌 수 있다는 세뇌에 걸린 국민들이 문제이다.

지난 70년간 독재를 당해서, 정상적인 생각을 할 수 없을정도로 뇌가 정지해버린것이다. 프랑스 혁명때도 처음에는 활활 불타오르다가, 중간에 멈춰버렸다. 결국 나폴레옹이 독재를 하여 전세계를 전쟁에 빠트렸다. 프랑스 국민들이 수백만명이 죽고 나서야 비로서 혁명을 완성하게 되었다. 촛불집회는 개혁을 위한것이다. 개혁을 멈추고 있는 정치권이 있는한, 촛불집회는 계속될 것이다. 한국 홍콩 태국 중국 미국으로 이어지는 촛불집회를 보라. 촛불집회를 멈춘다면 독재 나라인 일본 중국만 좋아할 것이다. 촛불집회와 개혁을 멈추는 세력을 보라. 그들은 바로 중국과 일본의 국민들이다. 그들이 한국에 살면서 정치를 하는 중이다.

깃발은 청렴결백을 원하는 백의 민족으로서 하얀바탕에 검은색으로 한자로 대 자로 지정하고, 바라보면 큰 사람으로 표현하고, 그 아래 참여한 국가의 깃발을 넣으면 EU같은 국가가 되며, 깃발대신, 별로서 표시를 해도 된다. 이렇게 아시아 EU가 되면, DAEU 대유 , 대연합 국가가 된다. 이렇게 되면 인구 2억5천을 상회하는 국가로서, 내수 걱정없고, 독재와 공산주의를 막을 수 있다. 무한한 자원과 인구역시 가능하다. 전쟁시 반드시 승리한다. 다른 지역으로 이민가듯이 이동하면 되고 다시 수복이 언제든지 가능하다. 역사가 증명 하듯이 대륙국가를 지향하는 나라는 방드시 멸망한다. 부패국가는 반드시 상대국이 처들어온다. 그러므로 해양국가, 깨끗한국가가 되어야만한다. 그를 위해 해군이 수군역활을 할 수 있도록 지중해처럼, 동북아시아의 태평양을 제2의 로마해군으로 키울 필요가 있다. 제2의 로마 아시아가 되는것이다.

현재 촛불집회를 하는 나라끼리 뭉치면 충분히 된다. 자유를 갈망하는 국가 원하는 국가 그들이 뭉치면 마음이 서로 통하는 국가 연합체제인 EU가 되는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국방비를 eu처럼 원하는 만큼 원하는 대로 서로 합의해서 원하는 분야를 키우면 되고, 미국의 요청대로 중국의 해양 진출을 막는 방어선도 되고, 중국이 원하는 대로 일본의 대륙 진출을 방어하는 방어선도 된다. 일본은 절대 이 방어선을 뚫을 수 없다. 반대로 일본도 중국의 일본 진출을 방해하는 방파제 역할 을 할 수 있으며, 이는 모두 국력이 약해지고 있으며 세계 경찰을 포기한 미국의 요청에 가장 적합한 전략이 된다.

무엇이 미래를 선택하느냐는 인간이 아니다. 바로 ai다. 행정수도를 대전으로, 입법수도를 제주도로, 사법수도를 광주로 각각 3분할 하고 화상회의를 하고, 인간은 입법만 신경을 쓴다면, 가장 좋고 우월한 체제가 될것이다. 가까운 미래인 영화 메트릭스를 본다면 미래가 보인다. 결국 ai가 터미네이터가 인간을 지배하게된다. 인간을 지배하기전에, ai를 능가하는 체제를 연구하고 개발해야한다. Ai의 해킹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섬에 살면서, 입법만 연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인간은 입법과, 연구를, 정비를 담당하고, 일은 ai와 로봇이 해야 알맞은 것이다.

이제 코로나 바이러스의 시대가 열렸다. 사람간의 거래 및 만남이 부자연 스러워지고, 사회에서는 평생교육을 요구하며, ai보다 똑똑함을 요구하며, 만능의 인재만이 모든 부를 가져가는 시스템 사회가 되어가고 있다. 전인구의 90%가 일자리를 잃게 될것이다. 그것은 ai가 아닌 인간이 서로의 이간질과 정보의 획득 때문에 벌어진 일이다. 이제는 이간질 따위 할 생각도 말이야한다. Ai로 이간질을 하면 무조건 전쟁이 가능하다. 상대방에 대한 이간질을 멈추고, 먹이를 주지 않으면 전쟁은 반드시 피한다. 사물함의 열쇠를 잠그지 않고 나가면 도둑이 들더라도 사물함 주인의 잘못이 더 크다. 이제는 사물함이 아닌 자물쇠를 연구하고 지켜야 할 시대인 것이다. Ai는 해킹을 위해 만들어졌다. 해킹 방어기술을을 만들어야한다. Ai에게 이간질 당하지 않는 방법을 연구해야한다. 수도를 빨리 옮겨야 한다. 북한이 너무 가깝다. 고려, 백제처럼, 해양국가를 건설하고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책이다. 독재와 공산주의가 ai를 가지고 국가간에 이간질을 시켜도 100% 막을 수 있는 시스템을 빨리 구현해야 할 것이다.

천안함의 진실 핵잠수함의 ECC,ECS의 공격으로 인한 가스터빈실의 가스폭발로 인한 침몰

중국 핵잠수함 수십대가 일괄 정지되고, 수리되었다가, 일괄 퇴역한다.

그건 바로 ECS,ECC를 무리하게 사용한 결과이다. 소나와 레이더가 부실해지고, 충격을 받아서, 결국 사용 할 수 없을 지경이 된 것이다. 레이더의 파워를 무리하게 올려서 강한 수신을 하다보니 레이더의 수긴기와 송신기 메인보드가 자주 쇼트가 난다. 결국 수리가 불가능해졌다.

소나는 공격용으로 번개공격을 하다보니 선체에 무리가 가서 약해지고, 균열이 생기며, 한번의 공격으로도 무너진다. 천안함의 소나의 음파탐지기는 강한 도청을 했다면, 수신을 키웠을 겄이다. 그렇다면 음파탐지기는 파손되었을텐데, 파손이 없었다. 그렇다면, 레이더로 도청을 하였고, 소나는 공격용이라는 말이다. 이유는 백령도의 기무대의 반란을 도청하는데, 지상에 있으니 높이 위치해있는 레이더로 도청을 한것이다. 만약 북한의 반잠수정이나 잠수정이라면 소나로 도청을 했을것이다.

천안함은 결국 전파공격인 ECC,ECS를 사용한 핵잠수함의 공격을 옆구리에 받아서 그곳의 가스터빈실에 뭉쳐있던 가스가 반응해서 터진것이다. 그리고 침몰했다. 만약 폭약이 터졌다면, 병사들의 귀고막이 무사하지 못했을 것이다.

가스폭발 사고는 공사장에서 흔하다. 이천 창고에서 대형사고가 발생했고, 이천 사우나에서도 역시 용접중에 가스가 터진사고다. 비행기사고도 마찬가지다. 비행기가 공중 폭팔하는 것도 전부 핵잠수함의 ECS,ECC의 공격이고, 만약 고도가 높다면, 그것은 바로 원자력 정보함의 레이더로 공격하는 것이며, 공통적인 파워는 바로 핵연료이다.

눈에 보이지도 않으며 강하고, 빠르고, 눈치도 못채는 공격이 바로 전파공격인 것이다. 이 공격으로 민간인을 공격하는 것이 마인드컨트롤이다. 한국도 최근 이지스, 잠수함, 항공모함의 레이더와 소나가 계속 파손되고 있다, 독일로 보낸 209급 잠수함도 1년간 묶여있으며 원인을 찾고 있다. 하지만 발견하지 못한다. 상대방 역시 잠수함이며, 전쟁중에 파손된 것이다. 한국 영해에서 공격을 받았다면 그건 선전포고이며, 핵미사일이 있는 국가인데, 어차피 한국은 핵이 없기 때문에 반격을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것을 노리고 연일 공격이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원인 모를 화재, 폭발 사고는 전부 이런식으로 된다. 특히나 해안가의 다리, 호텔등은 정말 위험한 곳이다. 한국의 해운산업, 조선업, 방산업, 자동차 수출, 배터리 수출에 악영향을 미치도록 일부러 전세계의 한국산 제품들을 공격하는 테러단체가 있는 것이다. 마치 IMF, 6.25전쟁 당시 한국 자신들에게 되팔라고 CIA에게 리베이트를 한 일본정부처럼 말이다.

천안함은 그날 천안함 혼자 있었던 것이 아니다. 최소한 이스라엘의 핵잠수함, 중국의 핵잠수함, 그리고 밀수선박, 그리고 것을 보고받은 주한미군, 주일미군등, 그날 전쟁이 났던 것이다. 그래서 전쟁을 확산시키지 않았다고 함장은 배가 침몰하고도 진급이 된것이다. 그리고 가장 약한 북한에게 뒤집어 씌었고, 결과적으로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무고한 병들이 또 죽었다.

  1. 마인드 컨트롤의 원리와 주범인 해커와 이지스 시스템

마인드컨트롤의 가장 큰 범죄자는 바로 해킹범이다. 기존의 이지스 시스템을 네트워크 및 시스템을 해킹하여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것이다. 이지스 시스템은 육해공군 통합 작전망으로서 미국 동맹국들의 연합 미사일 방위망이며, 본국까지 전세계를 이미 연결해놓고 감시중이다. 장비는 잠수함, 전함, 사드, 레이더, 미사일, 항공모함, 에이왁스, 정찰기, 인공위성, 에셜론, 전파통신 감시소, 기상청, 방송국,통신사등의 범인들이 있다. 그 중, 가장 심각한 것은 전투기 관련 문제이다. 사실상 공군 해군 전체가 적국에게 해킹되며 악용되고 있는 상황에서 죄없는 민주주의 국가들의 사람들을 몰살시키고 학살시키고 있는 것이다.

전투기를 예로 들자면, 전투기는 전체 시스템이 살인무기이다. 전투기 항적 탐지기, 항적 표시기, 항적 유도기, 항적 위치표시기, 육해공군 공지 통신장비, 연합통신장비, 암호주입장비, 인공위성 미사일 유도 장비, 열추적장비, 미사일 발사 장비등 모든 장비는 바로 무선으로 군사 비밀 주파수로 연결되어있다. 이것은 전쟁대비와 방어용으로 24시간 가동되고 있다. 그런데, 최근, 민간의 핸드폰 사용과 민간위성의 사용, 그리고 3만5천대에 달하는 인공위성 혼용문제와 다기능 밴드의 위성 중첩문제로 인해, 해킹이 아닌 해킹같은 상황으로 인해, 공산주의와 방산업체, 그리고 마피아와 삼회까지 간단하게 인공위성을 해킹해서 무단으로 점거하고 민간인을 협박하며 살시키며 살인지시를 내리고 있다.

예컨데, 머리위에서 하는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지하로 숨는 수밖에는 없다. 하지만, 지구 자기장 떄문에 지하로 숨어도, 지하의 전기사용때문에, 전기 케이블과 무선인터넷에 의해 이미 깔려진 인위적인 자기장때문에 뇌파에 영향을 받는것이다. 그것 때문에 계속되는 환청 환영 뇌파의 변경으로 인한 스트레스 우울증 암발병이 유발되고 있다.

특히 고고도 레이더의 문제는 상상을 초월한다. 비행기는 핸드폰 한대만 켜놔도 추락할 수 있다. 바로 전파기기이며 비행기가 디지털기기라서 전파에 민감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핸드폰 수천만대의 파워를 가진 고고도 레이더와 미사일레이더, 그리고 수만대의 인공위성을 한대의 비행기에 집중하면 백퍼센트 추락하게 되어있다. 이것을 원인불명의 오작동 추락사고라고 부른다. 엔진이 1개가 아닌 2개의 F-4전투기, 그리고 민항기들은 절대 추락 할 수가 없지만, 계기판이 한대뿐이라 계기판 오작동에 의해 추락하는 것이다.

운항중에 공격당하면, 엔진과열, 계기판 쇼트로 인해 엔진 폭발 사고, 브레이크 오작동의 사고가 일어나고, 서있는 상태에서 공격당하면, 급가동, 급발진의 사고가 일어나는 것이다. 예전에 1981년 당시 초등학교 시절, 학습부교제로 학원앞에서 불법으로 다단계 학습지 판매원들이 학습지를 비싼값에 팔면서 끼워주는 장난감에 대해서 생각해보았다. 이건 워키토키인데, 무전기라고 불리는 중국 장난감이다. 그런데, 스피커에 대고 손가락으로 스위치를 누르면 지나가는 자동차 라디오 안에서 나의 목소리가 들리는 장난감이다.라고 말하며 홍보하고 있었다. 실제로 같은장비 두대 뿐만 아니라, 라디오 에 대고 말해도 라디오 스피커에서 음성이 나오는 것이다.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폰을 생각해보자, 별다른 회선 연결없이 아무대나 두대의 전원만 꽃으면, 집안의 전기회선의 신호를 타고 대문과 집안의 인터폰을 연결해 주는 것이다. 인공위성 3만대와 기타 수많은 레이더와 소나로 인위적인 자기장을 형성한 도시 아래서, 전파와 전기가 흐를 수 있는 모든 물건들은, 심지어 사람의 뇌와 눈까지 연결과 도청이 가능한 것이다. 방송은 울리는 것이다. 대기에 인위적인 전파와 자기장에 에너지를 주입하고, 그안에 인공위성의 지향성 송수신 장비인 일명 스파이 위성의 기능으로 주변에 마이크로 웨이브파로 떨림을 주면 간단하게 도청뿐만아니라 송수신이 되는 것이다. 사람은 생각할 때 뇌파가 떨린다. 그떨림을 1천만배로 증폭시켜서 수신을 한 후 컴퓨터가 분석을해서, 결과값을 알려주면, 그것이 바로 스피커에서 사람의 목소리로 출력이 되는 것이다. 아주 간단한 장비이며, 이미 1980년도에 초등학생들까지도 장난감으로 가지고 있던것을 인공위성에 기본 탑재시켜서 공격하는 것이다. 일명 전국민 세뇌장비이다. 이것으로 공산주의는 민주주의를 민주주의는 공산주의를 세뇌시키고 있는 것이다.

  1. 마인드컨트롤과 일본의 핵미사일 농축 중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의 폭발

"한일 군사협정인 지소미아 협상으로, 너와 일본한테 필요없는 사람을 일본에서 죽여라." 이것이 마인드컨트롤의 정의이다. "한국과 동맹을 맺은 다른 나라들도 다 똑같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핵연료가 바로 마인드컨트롤과 ECC, ECS 전파 공격의 재료이다. 그야말로 20%농 우라늄을 생산 할 수 있는 일본의 4개의 핵발전소는 그곳에서 ECS 장비에 파워를 싣어서 미국을 향해 공격중인것이다. 그러다가 벽에 금이가고 스스로 자폭했으나, 대외에 공개할수 없는 이유가 바로 공격중이기 때문이다. 그 증거로 아직까지 방사능 오염수를 계속 방출중이며, 폐쇠할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미국이 일본을 핵으로 공격했기 때문에 보복차원에서 한 것이다. 미국이 연강 300만가구가 마인드컨트롤 피해자로 파산에 이르고 있다. 그와 더불어 러시아와 중국까지 합세했으며, 인도까지 합세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미 이라크 이란등은 잠재적인 범죄자이며, 우려가 크다. 미국이 전세계에 하던짓을 전세계의 기술이 지보하면서 따라잡으면서 보복을 당하는 중이다. 인과응보의 결과물이다. 전쟁을 유도하며 방산업체와 정유계의 배를 불리기위해 한 침략전쟁의 댓가를 치고있는중이다.

일본은 더 심각하다. 일본은 영국과 한편이다. 미국의 일본 영국의 양대 동맹국중 하나이다. 한일군사협정을 채결하고, 일본에서 한국사람을 죽이면서, 그 반대로 중국이 일본을 공격하는 것도 모르고, 진실을 알려주면 고맙다고 감사하고, 지난 40년 세월동안 받은 피해 10억원 이상을 보상해주지는 못할 망정, 우리가 한일이 아니니, 우리는 모릅니다라고 하면서, 협상중입니다. 하며 유야무야 또 세월은 흘러만간다. 그리고 다시 정권이 바뀌고 일본정권이나 군사정권이 대한민국에 들어서면, 비밀을 알고 퍼트린, 일본에게 도움이 안되는 사람들을 모조리 죽이기 시작한다. 일본이 국가유공자나 집안을 미리 싹 다죽여서 전쟁의 유리한 입장을 잡겠다는 것은 이해하겠다. 하지만, 알면서 자국민을 버리고 오히려 공격하는 정부는 무엇인가? 이러니 전부 버리고 다른 나라로 이민가는 것이다. 결국 가만히 있으면 일본천하가 되는것이다. 일본의 짓인것을 알면서, 일본편을 듣거나 진실을 묻어두거나, 모른채 하면서 마인드 컨트롤 피해자법안을 묻고, 피해자를 정신병자 취급하는 것이 바로 매국노이다.

피해자는 바로 5천500백만명 전체, 전세계 100억명이며, 모른채 하는 인간들도 그안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는 자들이다. 꿩이 도망 갈 때 풀숲에 머리를 박고 깜깜하니 가만히 있는다. 안보이니 적이 도망갔다고 믿는것이다. 그들도 국가유공자들일텐데, 일본에 도움이 안되면 자식들도 피해자들처럼 다 죽을텐데...정말 안타깝다

  1. VIP가 가지고 있는 부정부패를 차단하기 위한 마인드컨트롤.

독재의 표본이고 20년형을 언도받은 원세훈 전 국정원장은 수자원공사 출신이다. 이명박의 형 이상득은 수자원 공사의 민영화에 앞장선, 포스코와 포항, 그리고 코오롱 회사의 사장이다. 코오롱은 일본계열의 회사이다. 이명박은 결국 마인드컨트롤로 국민을 세뇌시켰던 것이다. 서울시장때부터, 아니 현대사장시절부터 말이다. 한강 공사, 4대강 공사도 이와 맥을 같이 하며, 인공위성 3대를 해외에 1원에 매각한 것도 같은 것이며, 방송 10군대를 바지사장을 앉히고, 국방비의 절반을 줄여서 레이더를 무력화 시킨것도 바로 이명박이다. 그러므로 레이더로 마인드 컨트롤을 막을 수도 있지만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뇌파는 주민번호이다. 뇌 혈관을 보면 다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이 예전시스템으로 뇌파가 같다고 VIP가 아닌 다른 민간인의 성격이 같은 사람을 잡아서 살인자로 몰라 죽이는 것은 VIP에게 경고하기 위해서이다. 실제로 중국과 북한, 남한 독재정권에서는 당신들과 같은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민간인을 잡아서 기계에서 목소리가 나오는 것을 국회의원들에게 들려주었다. 그래서 당론에 항의하지 못하고, 자신들의 뇌파가 잡힐까봐 전전긍긍하고 있다. 또한 동맹인 일본이나 대만에 인공위성 협력체를 만들어 국회의원들의 ㅚ파를 모두 잡아놓은 상태에서 실핸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공포스럽게 그들은 받아들였을 것이 분명하다.

수천억원의 개발비를 들여서 만든 무궁화 2 3 6호를 홍콩에 145억에 넘기고, 반대로 KT에서 100억원의 사용비를 주고 다시 사용권을 가져오게 만든 이명박, 그리고 레이더 싸이트의 레이더 요원들을 70%이상 줄이고 무인화로 만들었으며, 인원의 절반을 육군으로 보냈으며, 마인드컨트롤의 대명사인 이스라엘의 조기경보기와 레이더, 사드레이더를 도입하였고, 합법적 마인드컨트롤 법인 국정원법, 대태러법의 선조치 후보고를 위해 야당원의 결사반대에도 불구하고 불법으로 결행시킨 이명박이다. 또한 방송국 3사를 점령하고 바지사장으로 임명하였다. 공항과 철도 민영화를 시켰으며, 4대강 사업을 강제로 하여 수조원의 차익을 남겨 결국 구속되었다.

서울시장부터 은퇴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마인드컨트롤을 위한 작업만을 한것이고, 북한에 천안함 격침을 뒤집어 씌어 북한에서 연평도 포격사건과, 청와대 무인기 순찰사건등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북한을 심기를 건드리기위해, 북한에 넘어가 죄없는 북한 장병 5명을 몰래 죽이고 돌아와 자랑스럽게 떠벌린 김관진 국방부 장관을 기용했다. 그로인해 북관계는 고착화되고 위기화 되었으며, 그로인해 미국에서 F-35와 성남비행장을 못쓰게 만들면서까지 롯데 타워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막대한 리베이트금을 받아 챙겼다.

그때 반대한 공군참모총장을 즉시 해임하고, 자신의 의견에 찬성한 공군참모총장으로 바꿔임명했다. 이로인해, 북한이 얕보고 무력도발을 감행하자, 이명박은 성남 비행장 아래있는 미군 오산 공군기지에서 공군가죽 잠바를 입고 항시 일본으로 도망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군대도 안다녀온 미필 대통령이자 군 최고 통수권자의 현실 모습이다. 그의 정권 지지자이자, 그의 참모들의 진면목이다.

구속되어 15년 형을 선고받은 원세훈 국정원장은 총 1천억을 횡령했다. 매월 1억원씩을 이병박에게 용돈으로 지급했고, 국회에서 국민의 세금으로 지급한 특활비였다. 총 5천억원이다. 이 5천억의 대부분은 대선과 총선지원금으로 사용했으며, 공무원에게 댓당 2천원씪 주며 정치참여를 독려했다.

  1. 해결방법

아메리카와 아시아의 네트워크 군사 동맹을 체결하고, 같은 국방비 소요와 국방비 지출, 그리고 국방비 통제와 국방비 감시를 한 투명한 국방력을 운영해야한다. 그것밖에 없다. 그래야만 동북아시아의 전쟁이 사라지고, 공산주의의 9배에 달하는 국방비를 지출하면서 공산주의를 압박할 수 있다. 무서우면 도망친다. 그것이 바로 공산주의의 기본 전술이기 때문이다. 게릴라전은 할 지언정 일단 도망치고 보는것이다. 지금 현재 러시아 중국 북한등 주요 3국이 바로 민주주의를 공격하는 마인드컨트롤의 주범으로 확신한다.

박근혜의 카드사용내역 조사당시, 최순실이 마약류인 프로포폴제를 투약하는 것을 도와주었고, 일본의 유부남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주려고 비아그라를 수천정 구입했다고 했다. 그것도 국민의 세금으로 말이다.

하지만 사실, 비아그라는 혈관확장제이다. 마약을 상습 복용하게되면, 뇌혈관 협착증과 쇼크, 심혈관 질환까지 수가 있다. 또, 뇌혈관이 줄어들어, 평소에 두통과 편두통에 시달렸을 것이다. 또 평소에 심혈관 질환에 시달렸다고 들었다. 최순실을 엄마로 부르고, 최순실을 얼굴을 보면 엄마의 얼굴이 보인다고 평소에 발언했으며, 최순실이 써준 대본대로 읽었으며, 최순실이 밥을 떠먹여주고, 코디에, 헤어 스타일에, 화장까지 스스로 시켜주며, 청와대에 밤낮없이 드나들었다고 한다. 최순실은 영생교주 최태원의 딸이다. 최태원은 박정희의 하나뿐인 친구라고 주장하고 있다.

불법 사교도는 마약이 필수이다. 사람을 현혹시키고, 마약을 흡수한 상태에서 무릎을 꿇고 장시간 기도를 하면, 뇌에서는 고통을 막기위해 도파민이 형성된다. 도파민은 마약성분이다. 사람들을 최대한 좁게 무릎꿇게 해서 다닥다닥 붙여놓은 상태에서, 정수기나 가습기, 음료수, 야쿠르트, 손을 씻는 수, 전단지, 화보, 향수등을, 교단에서 팔면서 안에 1그람씩만 첨가해도, 오랜기간동안 장기간 노출이 된다면, 평소에 4시간동안 무릎꿇는 고통의 기도시간에 뇌에서 나오는 도파민 성분 때문에 쉽게 환각에 이를 밖에 없는 것이다.

결국 박근혜는 비아그라를 먹고 혈관이 좁아져서 생기는 두통을 막기위해 먹었던 것이다. 별 효과가 없었던 두통약 대신에 비아그라를 선택함으로서, 남자친구와 박근혜 서로에게 만족감을 주며, 마약을 먹고 성행위를 할시에 혈관이 좁아져서 요도가 좁아진다는 것을 알게 된것이다. 결국 오랜 시간 쾌감을 증폭시키고, 성행위를 수가 있었던 것이다.세월호 참사시 7시간 동안 무슨일을 했는지, 왜 청와대 비서실장이 박근혜의 침실을 열지못하고, 두드리지도 못했는지 모두가 알말한 대목이다.

최근, 코로나 백신으로 사망을 고등학생의 경우, 아질산 나트륨을 텔레그램으로 구입한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일명 러시라고 하며 러시아 인들이 자주 먹는 마약이라고한다. 러시아는 일년 대부이 춥고 어둡다. 그래서 몸을 따뜩하게 하려고 고기와 양주와 술로 인생의 대부분을 즐긴다. 그러다보니 남자 평균 수명이 50대이다. 뱃일을 힘들기 때문에, 힘들고, 추운환경에서 그들이 저렴하고 싸게 즐기는 마약이 바로 프로포폴과 러시다.

2009년 경찰청은 6일 수면마취제 '프로포폴(Propofol)'과 혈관확장제 '아질산아밀(Amylnitrite·일명 러시)'을 마약류로 지정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이들 물질은 최근 환각제 등으로 남용되고 있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프로포폴은 수면내시경 등을 할 때 전신마취제로 사용되고 있다. 오남용 시 환각, 흥분, 다행증 등의 증세를 유발한다. 주부나 연예인 지망생 등이 상습적으로 투여하는 사례가 많다.

또 아질산아밀은 혈관확장제나 협심증 치료제 등으로 사용된다. 흡입성 환각물질로 최음 및 도취감을 일으킨다. 주로 동성애자 사이에 불법 유통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이들 물질의 오남용 사례를 수집해 식품의약품안전청에 마약류 지정을 요청할 방침이다. 하지만 12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마약류로 지정이 되지 않고, 불법적으로 유통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이다. 작년 한해만 3500명이 백신을 접종 사망했다고 질병청이 발표했다. 그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몰래 위험성 약물을 흡입, 투약해서 쇼크 심장 혈관증으로 사망했는지 정확하게 조사해서 발표해야한다.

아질산 나트륨의 경우, 햄이나 소시지 등의 육가공품을 만들 때 고기의 선홍빛을 고정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대표적인 식품첨가물. 포괄적으로 '아질산염'이라고도 불리지만, 식품첨가물로서는 '아질산나트륨'으로 정의되고 있다. 독성이 강하고 다른 물질과 결합해 발암물질을 생성할 위험도 높기 때문에 그 효용성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아질산나트륨은 육가공품을 끓는 물에 2~3분 정도 데치면 제거된다.

발색 및 식중독을 억제하는 첨가물로 질산나트륨을 납과 함께 녹여서 만든 무색의 결정체. 주로 염료의 제조, 식품첨가물, 의약품 등으로 쓰이며 화학식은 NaNO₂이다. 포괄적으로는 '아질산염'이라고도 하지만 보존제와 발색제용 식품첨가물로서는 '아질산나트륨'으로 규정되어 있다. 신선한 육류의 색상은 미오글로빈이라는 색소에 의해 나타나는데, 조리를 하면 미오글로빈은 갈색으로 변하지만 베이컨, 햄 등의 육가공품에 첨가된 아질산나트륨에 의해 미오글로빈이 선명한 색을 내는 니트로소미오글로빈으로 변한다. 이러한 이유로 아질산나트륨은 햄이나 소시지 등 식육가공품의 발색제로 흔히 사용되지만, 독성이 강해 사용한도가 식품위생법에 의해 엄격히 규제된다.

육가공품에 아질산나트륨을 사용하는 또 다른 이유는 여러 식중독균과 부패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보툴리누스(botulinus)라는 미생물의 발생을 억제해 주는 유일한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보툴리누스는 고온에서 살균처리를 해도 살아남아 있다가 이후 번식하면서 강한 신경독을 생산한다. 아질산나트륨은 식물에도 널리 분포하는데 시금치, 쑥갓, 그린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 무순 및 토마토 등에 4.7∼7 ppm 농도로 천연적으로 존재한다.

식품첨가물로서의 아질산나트륨의 위험성이 꾸준히 지적되어 왔다. 한국에서는 2004년 시민단체인 서울환경연합이 아질산나트륨을 첨가한 소시지 등의 육류가공식품이 식품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질산나트륨은 단백질 속 아민(Amine) 성분과 결합해 니트로사민(nitrosamine)이라는 강력한 발암물질을 생성하며, 다량 섭취는 헤모글로빈의 기능을 억제해 메트헤모글로빈혈증 또는 청색증(靑色症)을 유발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식품첨가물의 기준 및 규격>에 의해 '아질산나트륨'의 사용 기준을 정하고 있다. 2015년 10월 세계보건기구(WHO, World Health Organization)가 육류가공육을 1군 발암물질로 규정하면서 아질산나트륨의 유해논란이 가열되었다. 2015년 11월 보건산업진흥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한국 국민이 먹는 육가공품의 1일평균 섭취량은 안전한 수준이고 변화하는 식생활 패턴에 맞는 적정 섭취 가이드 라인을 마련할 계획임을 밝혔고, <2017년 식품첨가물 위해평가>를 통해 아질산나트륨에 대한 위해성 여부를 분석한 바 있다.

청와대와 궁전이라는 폐쇠된 공간에서 요리사가 직접 해주는 식단만 먹을 수 있는, 대통령들의 식단을 지정해주고, 해외에서 전파로 마약류를 빨리 채내에서 순환시키기 위해 전파를 몸에 24시간 주사하는 동시에, 정신과 의사와 약학자들을 포섭해서 실시간 내용을 도청하는 동시에, 가장 환각증세가 심할 때, 자신들의 정보부 대장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자들이 바로 블랙요원이다. 그를위해 해킹은 기본이고, 전파, 전자, 마약, 환각제, 고주파와 가장 중요한 흡수제인 약과 음식, 치약까지 합법화 된 상품중에서 가장 환각제 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만을 선택하거나 납품시키는 것이 과연 누굴까?

최순실이 박근혜의 식단까지도 지정했을 수 있다. 시금치 쑥갓 그린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 무슨 토마토, 소시지등의 육류가공품등 어렸을때부터 최순실과 함께 자라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이미 어렸을 때부터 마약 중독증과 환각증세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이와함께 독재자들과 대통령의 식단까지 전부 점검해봐야한다. 고의의던 아니던간에 50%가 독극물로 살해 당했던 조선왕조의 왕들이 먹던 음식들과 양념도 일단 섭취를 자제해야 할 것이다. 일단 양주와 프로포폴, 아질산나트륨을 전직 대통령들이 복용했는지 여부를 찾아보면, 독재와 환각에 관한 모든 문제가 풀릴 수 있을것이다. 환각에 걸려서 독재를 하였고, 환각상태에서 양주를 마신채, 잘못된 판단으로 얼마나 대한민국을 망쳤을지 생각해보면 정말 끔찍한 일이고, 일부러 근처에서 구내식단을 그렇게 짜준 청와대 실장들과 경호원들, 그리고 그들을 추천해준 세력들까지. 찾아보면 왜 청와대에만 가면 독재자가 되는지, 90% 구속율과 실인 및 자살로 생을 마감하고 있는 전직 대통령들과 조선왕조 왕들의 50% 독극물 사망에 대한 미스테리가 풀릴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과연 일본제품을 좋아하고 일본의 신제품을 선물로 가져다 줄 때, 제품안의 아질산 나트륨 함유량은 찾아봤는지 궁금하다.

1. 일본의 이건희 회장 암살 의심과 지소미아 조약

일본의 장거리 레이더인 에셜론 링크 시스템 기지

일본의 인공위성 데이터 링크 수신 기지 시스템

일본의 우주항공연구소 jaxa

일본의 핵연료 연구원

일본의 인공위성 제작사

일본의 핵잠수함 제작

일본의 대잠초계기

일본의 에이왁스

일본의 f-15, f-16, f-35 레이더

일본의 초장거리 레이더

일본의 핵 미사일 레이더

일본의 미사일방어 사드 시스템

일본의 정보함과 정보선

일본의 보잉 747기 정도의 대형 대통령 전용기와 수송기

일본의 대형 크루즈 여객선과 수송함

비정상적으로 크고 돌출된 형태의 소나와 레이더등

위의 모든 것에 일본의 전자공격, 전파공격 기계인 ecc, ecs 시스템 합체

위의 모든 것에 일본의 이지스 시스템 합체

결국 일본은 도청을 인공위성, gps, 에셜론, 레이더, 병원선, 정보선, 정보함, 크루즈 여객선등으로 하고 있으며, 공격을 ecs,ecc가 탑재된 일본의 잠수함으로 하고 있다.

장비를 만드는 대표적인 기업은 신일본제철, 혼다, 미스비시, 소니등 대기업이다.

대기업이 존재하는 이유는 테러와 공격무기를 집중적으로 만들고 연구하기 위해서이다.

한회사에서 모든것을 다 만들어야지만 비밀이 세어나가지 않고 독자적인 기술의 진보와, 연륜이 쌓이기 때문이다. 미사일, 레이더, 인공위성, 방사능, 잠수함, 세균전, 확학 분야는 어느나라건 간에 무조건 비밀 업무이다.

2. 일본은 전범국가이자 현재 테러국가이다.

한국은 친일파와 독재가 일본에서 돈을 받고 사건과 수사를 무마시켜주고 있다.

일본이 삼성 이건희를 잠수함으로 인천에서 ecs, ecc로 공격해서 10년전부터 계속해서 쓰러트렸다는 것은 유명하다. 김일성, 김정일도 폐암으로 죽기전 폐를 집중 공격했고, 결국 폐에서 피를 토하며 쓰러져 죽었다.이것은 에너지를 일시적으로 많이 쓰는 핵에너지만 가능하며, 일반 장비는 잠수함이 유일하다. 잠수함의 원리는 몸통전체가 발전기관이기 때문이다. 잠수함 자체가 미사일이나 탄환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소나의 구조를 보면 알 수가 있으며, 레이더+초음파 기능=소나이다.

현재는 이지스 함 레이더 자체가 레이더 하나만 가지고 소나기능을 탑재해서 동시에 공격가능하게 만들었으며, 올해 발간한 일본 방위백서에는 분명히 헤킹, 전자전, 인공위성, 미사일, 잠수함 분야에 집중 개발을 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미 완성된 분야와 효과가 입증되었기에 집중 투자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와 관련한 f-35 스텔스 전투기를 무려 200대나 수입 예정이다. 그것도 항공모함에 태워서 말이다. Ecc,ecs를 장거리 전파, 전자파를 항공모함, 잠수함, 인공위성등에서 인간에게 쏴서 죽이는 것이 바로 우주군이고, 일본은 내년에 창설한다. 우리나라는 몇 년 후이다. 우주군이 만들어지면, 지상에 있는 모든 군대는 전멸한다. 공군과 토마호크 미사일 5천발 만으로 걸프전에서 일방적인 학살을 하며 이긴 미국처럼 말이다.

아직도 미군은 걸프만 유전에서 철수하고 있지 않다. 미국은 화학테러용 무기를 의심하고 이라크를 침입하고 1:100으로 학살하고, 유전을 강제로 장악하고 빼앗은 유전에서 나온 기름으로 팔아서 , 그돈으로 이라크를 재건중이다. 아직도 이라크에서 후퇴안하고 있다. 이라크 민간 정부가 세워졌고, 대다수 민간인은 철군을 원한다. 반대로 시리아에서는 시리아가 원하지만 무조건 철군했다.

미군은 경찰은 그만하고, 이익을 추구하는 해적이 되겟다고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발표했다. 일본은 더 심각하다. 아예 대놓고 독도, 사할린까지 자신들의 영토라고 주장하며, 한국에서 벌어진 시위까지 일본의 돈으로 지원하며 정부와 대통령은 퇴진하라고 압박중이다. 또한 백악관에 문재인 대통령을 공산주의라고 욕하며 퇴진하라고 청원을 무려 60만명이 청원했다. 그와 동시에 미국 CIA에게 IMF의 위기를 맞은 한국을 일본에세 팔라고 전방위로 로비하며,요구했다. 그것은 해방된 70년 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이어온 일이며, 국제적으로도 UN에서도 한국이 UN 상임위 의장, 세계경제 기구 G7에 가입도 무조건 반대등 항상 앞에서건 뒤에서건 뒤통수만 치고 다닌다.

그것은 일본이 뒤통수가 없기 때문이다. 뒤통수를 칠만한 세력이 없기 때문이다. 그와 관련해서 중국이 ECS,ECC 잠수함 공격이라는 것을 눈치채고, 러시아는 북한에 핵잠수함을 무려 3대나 주었다. 하지만 육지에만 있고. 방향은 일본을 향해있다. 일본이 하는 것을 그대로 하는 것이다. 중국 역시 일본의 영해의 해안가에서 핵잠수함을 일부러 노출시키고. 핵잠수함의 폐기물을 일부러 뿌리고 갔다. 그와관련해서 마을 주민들 150명이 구토와 발증세를 이어가고 상당수는 입원했으며, 가끔씩 계속 냄새가 올라오고 있다. 그것은 바로 꾸준히 오고 있다는 증거이다. 바로 수도 도쿄 인근이다.

수도 도쿄인근에는 후쿠시마 핵 발전소도 있으며 지진강도 7.0에도 무너지지 않게 설계되어있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구멍이 났다. 일본 전역은 이미 방사능 오염구역이 되었다. 하지만 구멍을 막지 않고 방사능 폐기물을 유출하는 이유가 뭘까? 그것은 자신들이 민간인 학살을 수억명이나 하고 전쟁에 졌으면서, 뒤에서는 잠수함 테러를 하고 있으면서, 이제 한대 맞았다고, 다같이 죽자고 보수 공사와 폐기를 안하는 것이다. 그러자 일본의 돈을 많이 받은 미국의 정보부는 대통령에서 거짓 정보를 올렸고, 대통령의 승인을 받은 미국 핵 잠수함이 러시아 시베리아 해안에서 일부러 중국처럼 방사능 핵폐기물을 뿌렸고, 수많은 동물과 물고기가 떼죽음을 당하고 민간도 사망하였다. 그리고는 러시아에게는 중국의 핵잠수함이 했다고 이간질 시키기 위해 거짓말을 했다.

이것이 바로 정보전이다. 설계이고 공작이다. 어차피 핵보유국이니 전쟁은 안날것이다. 민간인만 죽는다. 찍히면 죽는 것이다. 돈 많거나 유명하거나 한류를 퍼트리거나 연기를 잘하거나 잘생겨도 죽는다,. 그냥 일본인이 TV를 보다가 한국 사람이 부러우면 죽이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군대에 의한 전자전의 진실이다. 테러국가의 진실이다. 현재 박지원 국정원장이 일본의 극우세력과, 친일파등 일본을 조사중에 있다. 거의 확실한 것이다.

천안함과, 세월호 글도 아래에 올렸지만, 모두 잠수함의 일방적인 근거리 전자전, 전파공격의 짓이다. 대한민국 영해와 영토 영공에 잠수함 핵잠수함 인공위성이 날아다녀도 인천 앞바다까지 들어와도, 군산, 변산에 중국 삽합회가 불법으로 들어와도 아무도 모른다. 감시 카메라를 지워버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육군에서 해안레이더를 확충하고, 공군 레이더를 육군으로 배치시킨것이다. 육군의 미사일 레이더 전체인 방공포 사령부를 공군으로 이전시킨것과 같은 예이다.

이명박은 도청 인공위성인 아리랑 2.3.6호를 홍콩한테 매각했고, 일본과 북한, 중국이 한국 상공을 날아다니는 위성을 3대로 한국을 직접 감시하며, 사람들을 죽이며 도청하고 있다. 정보전을 안방에서 대놓고 하는 것이다. 그것을 감시하기 위해서 수천억을 들여 만든 위성 3대를 145억에 팔아 넘기고, 다시 울며겨자먹기로 100억을 주고 사용권을 가져온 이명박이야 말로 친일파 역적 매국노이다. 이것은 박근혜의 남자친구가 일본의 유부남이며 청와대를 매일 드나들었으며 비아그라를 수천정이나 선물한 박근혜도 역시 이명박과 맥을 같이하는 친일파 매국노라는 것을 동에 입중해주고 있는 것이다.

3. 현재는 세계 2차대전의 연장선이다.

현재는 3차대전중이다. 미국의 민주주의, 러시아, 중국의 공산주의, 영국과 스페인의 왕권주의. 그 아래서 세계 각국이 식민지를 만들며, 식민지를 관리중이다. 3차대전 + 대항해시대 식민지전쟁 중 이다. 그래서 한미 연합 훈련 때 일본과 영국이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일본의 해군기지를 공유하면서, 공격형 잠수함으로, 인공위성 및 GPS로 미리 점찍어 놓은 독일산 자동차와 건물, 사람등을 향해 ECS, ECC 전자전 전파 공격, 살인광선 발사하는 것이다. 달던 자동차는 잠수함과 전함 및 본토의 장거리 레이더의 공격을 전파 공격을 받고 오류 및 회로 쇼트, 화재로 폭팔하는 것이고, 주로 계기판 이나 엔진이 폭발하며, 현재 배터리가 발전함에 따라 베터리 폭발 사고도 연이어 일어나고 있다. 현대 자동차가 미국이나 타국이 아닌 유독 한국에서 사고가 많이나고, 베터리 폭발이 나며, 전동휠, 전동보드의 폭발사고, 지하털, KTX 탈선 사고, 헬리콥터, 전투기 , 비행기 , 여객선 추락 사건은 모두 이런 공격 때문이다.

일본과 영국은 독일 잠수함 자동차등을 전파로 공격해서 부시고, 평판을 떨어트리고, 대신 영국 일본산 자동차를 구하도록 작전을 하는 것이다. 이것에 대한 복수로 전세계의 혼자 자동차 11곳의 공장이 한꺼번에 전기 공급이 안되어 망할 뻔했다. 미국이 모든 정보를 다 알고 있으며, 미국에서 엔진 화재는 한국만큼 자주 나고 있지 않다. 일본 영국이 어떻게 미국을 공격하겠는가. 그건 미국이 미국을 공격 할때, 러시아 중국, 인도등 자급 자족가능하며, 핵 미사일이 있는 나라만 가능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핵미사일을 만드는 것을 미국은 엄청나게 싫어하는 것다. 자신의 영향권안에서 벗어나며, 오히려 자신들을 다른 나라에서 돈을 받고 공격 할 수 있기 때문이고, 마피아와 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일본은 이건희 회장을 배신자로 보고있었다. 일본의 미스비시 중공업의 후계자가 세운 삼성이 일본 의 모든 가전제품 전자제품 반도체 컴퓨터 디자인 핸드폰까지 넘나들며 무시하더니, 일본을 아예 제쳐버린것이다. 더 큰 이유는 일본에서 수입하는 모든 컴퓨터 및 전자장비, CPU에는 일본이 이미 해킹해놓고 해킹 된 상태에서 한국으로 수출해서 한국의 모든 정보를 통제하고 작성하고 바꾸고 작전을 짜고 이간질 시켜서 친일파 세력을 지원해주는데, 그것을 삼성이 못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화가 나는것이다.

상대방의 하드디스크의 내용을 무선장치인 와이파이나 안테나가 메인보드에 장착되어 있다면, 상대방의 컴퓨터는 이미 내것이나 다름없다. 비밀자료를 넣거나, 지우거나, 명령서를 수정하는 것은 아주쉽다. 그것과 더불어서 핵연료와 장거리 RF 해킹, 전자파, 전파 해킹으로 이제는 안테나 및 와이파이가 없어도 가능하다. 반도체 자체를 무선파로 해킹하는 것이다. 특히나 SDD는 반도체의 일부이기 때문에, 이제는 보안이 불가능 하다고 보면된다. 이를 응용한 기술이 이지스 함대의 도청기술이다. 이지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군사 기밀, 군대가 도청하고 있는 청와대 국정원 기무대의 모든 자료를 카피 및 리딩 뿐만 아니라 쓰기도 가능한것이고, 명령서마저 대통령의 이름으로 내릴 수 있다.

4. 마인드컨트롤 피해자의 생성과정

마인드 컨트롤 피해자는 바로 여기서 생성된다. 일본이나 한국 중국 북한 남한등, 국정원 직원이나 정보부 수사기관이 주변에 있다면 그들을 도청 감시하다가 여러 번 곂치게 되면, 그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면, 주요 인물로 찍히는 것이고, 영입이던, 살인이던간에, 서로의 입장에 따라 공격 대상이되는 것이고, 주료 무기가 바로 자동차 및 전투기, 전함을 폭파시키고 있는 잠수함의 전파무기인것이다.

국가가 국가를 상대로 무기판매 및 원조를 할 시에는, 특히 비밀무기, 전략무기를 판매 와 허가시에는 국가는 상대국에 대해서 권리를 주었으나 책임과 의무도 명시해야한다. 그 조약이 바로 군사동맹 조약이다. 그런데 현재는 조약중에 의무와 책임을 피하며 돈으로 권리만 사고 있다. 잘못된 것을 수사하지 않고, 오히려 무기 판매국에서 진급 추천과 돈을 받으며 수사를 고의적으로 무마하고, 이 부정부패의 진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과 국가유공자들을 초능력자나 외계인으로 몰아세워 죽이고 있는 것이 바로 검찰과 군검찰들, 그리고 수사기관들이다. 그것을 도와주는 조약이 방위조약이며 한일 방위조약인 지소미아이다. 일본에 와서 너의 마음에 안드는 일본에 도움이 안되는 한국 사람을 죽이고 있는 조약이 바로 한일 방위 지소미아 조약이다.

일본이 북한 중국 남한을 공격하고 있는데, 중국이 일본을 공격해서 일본의 마인드 컨트롤 가해자들을 핵잠수함으로 죽였는데, 미국이 중국보고 일본에서 돈받고 판 무기로 중국을 죽이고 있는데 왜 중국이 일본사람들 자살율을 40% 올렸냐고 연일 비난중이다. 미국은 중국 대사관 추방시키고, 중국은 미국 대사관 사람들을 전파공격해서 쫏아버렸다. 이것만 봐도 미국은 한반도의 마인드컨트롤 주범은 아니다. 쫏아낼지언정 전파 공격은 하지 않는다. 전파 공격은 중국 일본 북한의 가능성이 가장크다. 그래서 북한을 막으려 국정원장인 서훈이 통일부 장관으로 가고, 후임으로 일본을 조사하려고 박지원 민주당 대표가 국정원으로 와서 한 첫마디가 국정원의 흑역사를 종식시키겠다고 선언한것이다.

5. 마인드컨트롤이란

핵에너지와 레이더, 소나기능, 수퍼컴퓨터, GPS 위성을 이용한, 초정밀 대륙간 초장거리 무선 에너지 송신, 폭발 및 그 현상을 이용한 대기와 전리층에 대한 가상공간 생성과 통신 및 방송장비. (RF 해킹장비)

6 . 마인드 컨트롤 범인들

인력 위주의 방산업체 위주의 대기업들이 연구원, 개발원등을 모아서 사설 군대를 조직, 이들을 군대 마피아라고 부릅니다. 또한 수사기관과 군대에도 있습니다. 이들 3가지를 모아서 그냥 마피아라고 부르며, 3가지의 종류가 모였다고 해서 삼합회라고 부릅니다.

7. 해방되는 방법

-지구가 몇개인지 물어본다.

-매일 나가는 연습을 계속한다. 풀렸을 때를 생각하면 풀린다.

-자신의 머리위를 가상으로 손을 만들어 국수 다발을 모아 잡듯이 작게, 크게 휭 둘러본다. 그런다음 국수다발을 긴 머리 묶듯이 묶는다.

-혈압의 높고 낮음을 조절하는 연습을 한다.

-꾸준히 무조건 청와대 및 관계 기관에 신고한다. 미국과 선진국은 마인드컨트롤이 불법이다.

-모든 기능을 반전, 반사라고 말한다.

-자신의 어깨를 가상으로 잡고 뒤로 강하게 당긴다.

-자신의 발 아래에 가상으로 구멍을 뚫는다. 그럼 가해자던지, 내가 바닥에 빠지는 기분이든다. 그런 기분이든다면 그는,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게 되는 것이다.

8. 이간질을 당하는 이유.

-차원은 인간의 눈에는 안보인다. 하얀 셀로판지가 수천만장 겹쳐있는 것이 현실이다. 가족이나 다른사람의 성격이 약간이 달라질 수는 있다. 너무 많이 하게되면, 아무도 나를 몰라보게되고, 다른사람들 전부 영어로 대화하고 있고, 그들은 왜 한국어로 혼자 말하냐고 물어볼 것이다. 이것 엠씨 스퀘어를 귀에다가 10분간 듣고 있으면 벌어지는 반응과 같다. 세상의 모든 소리가 다르게 들린다. 뇌파가 바뀌는 것이다. 이것을 이용해서 해당 뇌파에만 크게 들리는 것이 바로 환청이다. 하지만 비슷한 사람들끼리는 똑같이 들린다. 학교에서 교회에서 회사에서 사람들이 안좋게 보는것은 바로 이와같은 현상때문이다. 길기다가 시비를 당하는 것도 같은 현상이다. 반대로 유세현장이나 진급시기에는 아주 편하게 이용할수 있다. 반대로 자신의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다면 초능력자이다. 마치 꿈에서 보여지는 데자뷰를 조작해서 다음날 로또가 터지게 만드는 방법과 같다.

9. 스토킹을 당하는 이유.

뇌파가 잡혔다면, 내가 민주주의 투사라면, 그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는 민주주의의 바람을 원하게 되는것이다. 내가 세뇌를 하고 있는 것이다. 마치 한국의 촛불집회, 홍콩, 중국, 태국, 프랑스, 미국의 민주화 운동처럼 말이다. 특히, 같은 인종, 같은 유전자를 가질 수록 뇌파는 비슷하다. 그래서 국가정보원, CIA, KGB에는 항상 초능 연구 부서, 미제 연구부서가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 다른 이름으로는 최첨단 과학기술부, 미래 전력연구소,국가 문제 해결소, 국가 정책연구원이다. 그래서 그곳으로 지원하지 못하기위해, 남한의 독재자가, 일본이, 북한이, 중국이, 러시아가 선제 공격을 나한테 하는 것이다. 내가 공격당한다면, 그만큼 나의 영향력이 커졌다는것을 의미한다. 두려워 말고 공무원에 지원하라. 공무원에 합격하면, 무조건 풀어줍니다.


宜寧南氏 忠景公系 直提學公 貳字 牧使公 同知公派 貳十五世 南仁祐

의령남씨 충경공계 직제학공 2자 목사공 동지공파 25세 남인우, 1981년 6월 29일 생.

현재 만39세

가상으로 핸드폰을 생각하고, 082-02-3700-7400을 입력하시고 통화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전 마컨이 풀립니다.

현재 직책과 직장은 사단법인 10개가 묶여서 있는 한국뷰티 총연합회의 기획처장, 회장입니다. 대표직은 한국 뷰티 정책연구학회 회장이며, 이역시 한국뷰티 총연합회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국 미용직업 전문학교의 정교수이며, 이역시 한국뷰티 총연합회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사단법인에서 대학으로으로 인가 심사중이며, 조만간 대학 등기이사로 예정중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으며, 정확한 증거파일은 엑셀파일로 첨부하겠습니다.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을 상시 질문해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__)

1. 정부 인사혁신처 국가인재 데이터베이스 등재

2. 다음 포털 인물백과사전 등록 내용입니다.

3. 네이버 포털 인물등록 내용입니다.

4.네이버 창작자, 홍대 파트너 스퀘어 센터, 맴버쉽 대상자 선정

5. 네이트 포털 인물등록 내용입니다.

6. 조선인물 인물등록 내용입니다.

7. 중앙일보 인물등록 내용입니다.

8. 다음포털 인물백과사전 "전체", 주간 인기순위 55위 입니다.

9. 다음포털 인물백과사전,"화가" 주간 인기순위 11위 입니다.

10. 다음포털 인물백과사전 "학자" 주간 인기순위 78위 입니다.

11. 구글 포털 인물등록내용입니다.

최종 학력은, 서울 사이버 휴먼디자인 특수대학원 사회복지 전공 석사과정 재학중입니다. 직책과 직장은 사단법인 10개가 묶여서 있는 한국뷰티 총연합회의 기획처장, 회장입니다. 대표직은 한국 뷰티 정책연구학회 회장이며, 이역시 한국뷰티 총연합회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국 미용직업 전문학교의 정교수이며, 이역시 한국뷰티 총연합회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네이트, 줌 포털등 에서 "남인우"를 검색하면 인물백과사전에 등재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포털 겔러리 작품수상 횟수는 총 117회, 작품 저작권 등록 개수는 586개입니다. 서울특별시 의회, 의회장 표창장, 서울특별시 교육감 효행부분 표창장, 민주당 교육연수원장 최우수지도자 표창장 등 공무원 3급이상 표창 횟수는 총 15회입니다. 특기는 그림과 AI와의 협동작업 그림 작품, AI 그림 작품 제작입니다.

현재 전세계의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킨, 한국의 명예와 명성을 드높이고있는, 자랑스러운 한국 메이커 만들기의 1등 공신인, 한국뷰티업의 선두주자입니다. 전세계 1만명이상이 참가하며 8개국 이상 참여하고 학교 100여곳과 함께 진행하는 대국제대회의 감독위원장, 심사위원장입니다.

세종대학원 국제 대회의실에서 매년 3회 열리는 국제 뷰티 엑스포 기능대회의 감독위원장과, 심사위원장을 지난 21018년부터 2020년까지 총 7회동안 연임해왔습니다. 심사위원장을 도맡고 있으며,그 공로로 여당, 야당 대표들의 감사패를 7회 받았습니다.

또한 코로나 마스크 제작 봉사활동, 6.25참전 어르신 건강치유 봉사활동으로 야당대표의 표창장도 받은 경력이 있습니다. 1999년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신진과학기술학교 교장선생님꼐서 추천해주신 덕분에, 서울특별시 교육감 표창장, 효행부분을 수여받았던 경력도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미와 아름다움과 예술성을 세계에 알리기위해 한국뷰티총연합회의 국제부 기획처장으로 재직중이며, 한국 뷰티 정책 문화 학회장으로 재직중입니다. 또한 한국 미용 직업학교에서 미술과 마케팅에 관한 교육을 위해 정교수로 2년째 재직중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대표 포털싸이트인 다음 인물백과사전 외 조선일보 인물 등 10여곳 인물로 등재되어있습니다. 브리데리커, 마르퀴즈 후즈 후 백과사전에 인물 제보중입니다.

친할아버지꼐서는 6.25참전 국가유공자 이시며, 전 공군 유선가설병 특기 6개월과, 공군 30 방공관제 사령부의 부사관으 7년6개월동안 통제반장을 맏고 2010년 전역하였습니다. 레이더 정비, 운영 장비명은 미국록히드 마틴사의 AN/TPS-43, 65, 77, 117등 4종입니다. 자격증은 토목,컴퓨터등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12가지를 취득하였습니다.

개인 홈페이지 주소는 www.com112.com 입니다.

宜寧南氏 忠景公系 直提學公 貳字 牧使公 同知公派 貳十五世 南仁祐

의령남씨 충경공계 직제학공 2자 목사공 동지공파 25세 남인우, 1981년 6월 29일 생.

현재 만39세

== Daum, 카카오톡, 네이트 키워드 검색시 인물순위 ==

Nate 포털 인물등재 :<<Click / 20018.8.15

중앙일보 인물등재 :<<Click / 20018.8.15

조선일보 인물등재 :<<Click / 20018.8.15

○ 홈페이지

네이버 인물 등재: http://come1004.com

○ 출생

- 1981년 6월 29일, 서울

​​

○ 직업

- 대학교수, 화가, 작가, 연구인

○ 학력

- 서울 사이버 대학교 휴먼디자인 특수대학원 사회복지전공 석사과정 재학중.

- 원광 디지털 대학교 한방비용예술학과 학사편입 재학중.

- FAR EAST UNIVERSITY 정보통신 학부 컴퓨터 공학과 학사 편입학 졸업.

- 명지 전문대학교 토목학과 전문학사 졸업.

- 신진 과학기술 고등학교 도시건설학과 졸업.

○ 출판

- "셰익스피어의 햄릿", "기업형 맞춤 자기소개서 쓰기" 등 39권. 베스트셀러 선정 12회.

== 1. 발자취 요약 ==

대학교수 겸 작가 남인우(1981~현재)로 2020년 현재 한국 뷰티 정책 연구학회 회장이며, 한국미용직업 평생교육원 교수, 대한 소상공인 지원협회장, 한국자원 봉사 협회장을 겸하고 있습니다. 작가로서 39권의자기소개서 관련 서적을 출판하였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대기업에 합격하는 자소서 쓰기’가 있으며, 국회 표창패 3회, 국회 표창장 3회, 서울시 교육감 표창장 등 총 50회에 걸쳐 표창장을 수상 받았습니다.

화가로서, 네이버 선정 "주목 및 발견" 작품으로 총 46회 선정되기도 했다. 고흐의 ‘풍경화’ 드로잉을 지향하는데, 그의 대표작으로는 스페인 파밀리아 사그라다 대성당(1999.1), 머쉬멜로우(2019.5), 미인(2017.8),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2015.9), 시티(2009.4), 광장(2009.3) 등이 있습니다.

남인우 교수는 닥터포헤어 가양점 대표로서 사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8년 한 해, 닥터포헤어 2/4분기, 4/4분기 최고 매출 지점상을 받았으며, 총 매출 15억을 달성하며 사업 수완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사업성공에 힘입어, 존경받는 대한민국 CEO 표창장과, 경향신문 브랜드 대상, 스포츠 서울 브랜드 대상을 민간언론 기업등에서 수상받았습니다. 현재 국제 기능대회의 심사위원장으로 활동하며, 8개국 선수단, 5천명 규모의 국제대회를 국내에서 개최하며, 많은 이들의 꿈과 미래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에 힘입어 대한 소상공인 지원협회장과, 한국자원 봉사 협회장의 겸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직업 평생 교육원 등지에서 꾸준히 후학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 2. 작가로서 활동내역 ==

남 작가는“기업형 맞춤 자기소개서 쓰기”등 자기계발 서적, 그리고“셰익스피어의 햄릿”등 문학 서적을 집필, 총 39권의 서적을 출판하였으며 베스트셀러에 12회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대학시절 국어 국문학과를 지원했던 남 작가는 학교 선생님을 희망했으나 IMF의 영향으로 부득이 공군으로 입대를 하게 됩니다. 7년 6개월의 군 복무 중에도 펜을 놓지 않고 집필 활동을 이어가며 작가로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작가로서 실제 명성을 떨치기 시작한 것은 2011년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그리고 2016년 닥터포헤어‘가양점’에서의 성공 이후입니다. 2011년 전역 직후, 사업가로서 수완을 발휘하며 업계에서 인정을 받게 되며, 2016년 온라인 신문사에서 취재 기자 활동로서 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객관적 사실에 입각해 전달하는‘언론 기자’가 됩니다.

사업가로의 성공, 그리고 기자 활동 경험에 기초해 남인우 작가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대기업 취업 성공집’을 발간합니다. 남다른 이력이 말해주듯 남인우 작가의 책 내용은 평범한‘사실’을 넘어 본인의 다채로운 사업, 취업‘노하우’가 담겨 있다. 전형적인‘합격 자기소개서 모음집’이 아닌, 합격 자기소개 예문을 문장, 문단 단위로 세밀하게 분석하고, 본인의 폭넓은 경험을 통한 해석으로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책을 발간했습니다.

특히 남인우 작가의 자기계발 서적은‘직업, 직무 별’로 상세하게 자기소개서 예문을 분석했다는 점에서 시중의 자기소개서 서적과 크게 차별화됩니다. 영업, 마케팅 등 일반적인 경영기획 직무뿐 아니라 정보통신, IT, 생산관리, 무역업까지 폭 넓은 산업군, 다양한 직무에서의 자기소개서 예문을 소개, 분석했습니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의 다양한 실제 사례를 통해 현장감 있고 실감나는 글쓰기를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하편에는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과 자소서 내용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어 줄 참고예문들도 친절하게 실어 현재 취업전선에 직면한 이들에게 유익한 내용을 전해줍니다.

2020년, 최근에는 다양한 문학 서적을 집필하며 장르의 다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셰익스피어의 맥베스”,“셰익스피어의 리어왕”등 4대 비극, 그리고“셰익스피어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등 고전문학을 남인우 작가만의 시선에서 재해석하며, 독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했습니다. 남인우 작가의 책은 성공적인 예문부터 실험 결과물로 시작합니다. 형식적으로, 그리고 내용 면에서도 매우 진지하고 깊은 사유를 담고 있습니다. 작가로서의 지속적 실험정신과 몰입은 결국 문학계와 학계에서 인정을 받는 작가로 성장하게 되고, 교수로서 초빙되어, 많은 이들의 취업을 위해 힘써서 지식을 전수하고 있습니다.

== 3. 활동 분야 ==

일러스트, 회화, 사운드, 작가, 스티커

화가 대표작품 선정 스티커 (네이버 그라폴리오 작품 선정)

== 4. 학력 사항 ==

2020.07. 서울 사이버 대학교 특수대학원 휴먼디자인 대학원 사회복지전공 석사과정 재학 중

2018.03. 원광 디지털 대학교 한방비용예술학과 학사편입 재학중.

2012.02. FAR EAST UNIVERSITY 정보통신 학부 컴퓨터 공학과 학사 편입학 졸업.

2002.02. 명지 전문대학교 토목학과 전문학사 졸업.

2000.02. 신진 과학기술 고등학교 도시건설학과 졸업.

== 5. 경력 사항 ==

2020.11. 도전한국인 한국최고기록인증원 심사위원

2020.11. 네이버 예술 파트너쉽 맴버

2020.10. 제15회 국제뷰티 기능대회 총괄임원 및 국제심사위원장

2020.10. 사단법인 한국 뷰티샵 중앙회 교육이사 임명장

2020.08. 제14회 대한민국 국제뷰티 EXPO 작품 공모전 심사위원장

2020.06. 제13회 대한민국 국제뷰티 EXPO 작품 공모전 심사위원장

2020.05. 사단법인 한국 뷰티정책 연구학회 회장

2020.04. 한국 미용직업 평생교육원 본부 두피관리과 교수

2019.12. 제12회 국제뷰티EXPO기능대회 감독위원장

2019.06. 제11회 국제뷰티EXPO기능대회 심사위원장

2018.11. 제10회 국제뷰티EXPO기능대회 심사위원장

2018.08. 대한경제인자문협회 대표

2018.07. 제9회 국제뷰티EXPO기능대회 심사위원

2019.06.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기획처장

2018.12.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회장

2018.08. 2019.09 한국자원봉사협회 협회장

2018.07. 대한소상공인지원협회 협회장

2018.07.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교육이사

2018.03. 한국미용직업 평생교육원 교수

2016.09. 닥터포헤어 가양점 지점장

2011.09. JS SYSTEM 시스템 사업부 부장

2007.01 J DOLL 대표

== 6. 수상 내역 (총 32회) ==

1999.11. 서울특별시 교육감 모범학생 표창장 (효행상)

2020.11. 주한 외국대사관(13개국) 국제교류 발전대상

2020.11. 미국 FDA ASIA LLC. 대한민국 명품 명인인증 표창패 (국내최다 그림 저작권수 500건)

2020.12.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의회, 시의회장 표창장액자

2020.11. 대한민국 정부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장, 국회의원 상임위원장 표창패

2020.12. 제15회 자유민주당,국제 작품공모전 심사위원 표창장

2020.10. 제14회 대한민국 뷰티작품 공모전, 민주당 교육연수원장 최우수지도자 국회의원 표창장

2020.08. 사단법인 한국뷰티 정책연구학회 대한민국 최고경영자 표창장

2019.12. 제12회 국제EXPO기능대회 자유한국당 사무총장 최우수 지도자 국회의원 표창패

2019.07. 제11회 국제EXPO기능대회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최우수 지도자 국회의원 표창장

2019.07. 6.25 참전 어르신 자원봉사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국회의원 표창장

2019.07. 제11회 국제XPO기능대회 자유한국당 사무총장 최우수 지도자 국회의원 표창패

2019.06. 제10회 국제EXPO기능대회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최우수 지도자 국회의원 표창장

2018.11. 제9회 국제EXPO기능대회 자유한국당 사무총장 최우수 지도자 국회의원 표창패

2018.07. 제8회 국제EXPO기능대회 자유한국당 사무총장 국회의원 표창패

2018.12.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공로상

2019.12.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TOP뷰티지도자상

2018.07. 국제뷰티EXPO기능대회 최우수지도자상

2018.06. 대한민국 진흥대상

2018.05. 한국을 빛낸 청년 CEO상

2018.05.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헤어,두피케어부문 (닥터포헤어)

2018.06. 국제뷰티EXPO기능대회 헤어종목 그랑프리

2019.01. 닥터포헤어 4분기 최고 매출지점상

2018.07. 닥터포헤어 2분기 최고 매출 지점상

2018.05. 닥터포헤어 3월 최고 매출 지점상

2018.03. 닥터포헤어 1월 최고 매출 지점상

2008.11. 경향신문 상반기 유망브랜드대상 인테리어분야

2008.11. 스포츠서울 하반기 브랜드대상 인테리어분야

2008.04. 스포츠서울 상반기 브랜드대상 인테리어분야

2008.11. 대한민국 공군 30방공관제단 소장상 수상

2007.06. 대한민국 공군 30방공관제단 준장상 수상

1999.12 서울특별시교육감 표창 효행부문

== 7. 네이버 포털 싸이트 및 겔러리에서 선정된 작품 (총 122) ==

2020.11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House-horror-1)

2020.11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1999 스트리트)

2020.11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aldeyjarfoss 폭포 1999)

2020.11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1999 나무)

2020.11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바벨탑)

2020.11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프라하 성 체코)

2020.11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8.07.튤립 꽃 다발 #605)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바벨탑과 4차원의 연결-sin)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Sweet-Music-1)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0.11. 노르웨이 피요로드 오션라이너)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Sea)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우주 바이러스와 인류진화 맵-sin)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Land [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코스프레 20201011)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Sweet City)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20.03.FLOWERS #682)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Spring Pin)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0.2. 화이트 바다)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작품에 선정 (2000.1. 나무)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10.11.장미 꽃바구니 #621)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Tension)

2020.10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호시릴리 코스프레)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2008.11.장미다발 #609)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1991.1 이탈리아 베네치아 호텔)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15.04.꽃다발 #649)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0.10. 이탈리아 리구리아 마을)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15.02.꽃다발 #647)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9.4.핑크장미 #611)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4.12.장미 꽃다발 #498)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Sunset)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2000.9. 이탈리아 해변가)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0.7. 리구아나 호수)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 작품에 선정 (2000.9. 베니스 이탈리아 건축물)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Traveling)

2020.09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The Night Before)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 작품에 선정 (2000.6. 이탈리아 플로랜스 교회)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Mission[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3.05. 장미 100송이)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3.03. 플로라)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0.6.폭포)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0.5.에스테르 대성당)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이지벤리 폭포)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0.6. 독일 개선문 브란덴브르쿠크)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4.10. 꽃 정원)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Mountain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1.04.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건물들)

2020.08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0.4. 프랑스 모나코)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1.1. 헝가리 의회)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1.10. 나무와 야생화)

2020.07 네이버 OGQ마켓 이미지 추천 컨텐츠 선정 (2017.03. 스페인, 그라나다)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0.2. 포트 모나코2)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0.2. 그리스 마을 카파토스 언덕)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0.2. 포트3)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6. 유원지-Sin)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1.03. 그리스 섬)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6. 붉은 담벼락-Sin)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12. 이탈리아 산토리노)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12. 로마 바티칸시)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12. 스페인 성가족 대성당)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4. 해안풍경-Sin)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2. 시티 리버)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4. 산중폭포-Sin)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11. 지로나 카탈로니아)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11. 스위스 산맥)

2020.07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10. 녹차밭)

2020.06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River [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10. 겨울도시)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10. 독일 마을)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11. 이탈리아 두오모 대성당)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2. 우림 플라워)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10. 갈렌 성당)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1. 이탈리아 두오모 대성당 광장과 사람들)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10. 리투아니아 빌누스 성당)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2. 스페인 가우디 타운과 불빛)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9.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2. 유러피안 빌리지타운)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4. 기염폭포)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5.2. 뉴욕 씨티)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4. 바티칸 광장)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5.3. 뉴욕)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5. 이탈리아 두오모 대성당 광장)

2020.05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5.3. 뉴욕3)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1999.5. 풍차마을)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2. 알프스)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Sailing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1999.5. 해변2)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이스탄불다리)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5.4. 컨트리)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5.5. 씨티 나이트)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5.4. 센트럴 파크)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5.3. 뉴욕2)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5.5. 크리스탈 타운)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5.4. 폭포섬)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이미지 추천 컨텐츠 선정 (2019.9. 뉴욕 시티)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8.5. 마을)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8.9. 농경지)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7.07. 부다페스트 풍경)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7.8. 비치)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7.4. 호수)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7.5. 비경)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9.11. 해변)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9.4. 월)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10.1. 강원도)

2020.04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7.8. 부다페스트)

2020.04 네이버 OGQ마켓 오늘의 크리에이터 선정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음원 추천 컨텐츠 선정 (Sailing)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음원 추천 컨텐츠 선정 (K-mountain)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음원 추천 컨텐츠 선정 (ELRIS)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20.3. Snow day)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7.10. 정선 풍경)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7.9. 하와이)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Viking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19.8. 데스윙)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19.9. 정선)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19.10. 이탈리아)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20.2. 베니스)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17.8. 미인)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19.5. 머쉬멜로우)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19.11. 박물관)

2020.03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15.9.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2020.02 네이버 그라폴리오 '주목받는'에 선정 (2009.3. 광장)

2020.02 네이버 그라폴리오 '발견'에 선정 (2009.4. 씨티)

== 8. 네이버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선정 작품 (총 6점) ==

2020.07 네이버 OGQ마켓 이미지 추천 컨텐츠 선정 (스페인 그라나다)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이미지 추천 컨텐츠 선정 (뉴욕 시티)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음원 추천 컨텐츠 선정 (sailing)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음원 추천 컨텐츠 선정 (k-mountain)

2020.04 네이버 OGQ마켓 음원 추천 컨텐츠 선정 (ELRIS)

2020.04 네이버 OGQ마켓 오늘의 크리에이터 선정

== 9. 칼럼 기고 및 기사 == [한국 경제뉴스,국정일보,대한미술신문]

2018.08. 한국 제조업의 50년 성장의 하락 전환

2018.08. 한국 제조업의 현상황과 발전방향 제시

2018.08. 소셜미디어를 통한 취업방법

2018.08. 기업의 헤드헌팅에 대한 중요성

2018.08. 취업면접! 좋은 인상으로 승부하라!

2018.08. 면접 합격의 결정요소- 메리비안의 법칙

2018.08. 취업과 꿈 사이-남인우 교수

2018.08. 업무 효율성 향상 시키는 방법

== 10. 작가 인터뷰 기사 == [한국 경제뉴스,국정일보,대한미술신문]

2019.08. 면접관이 원하는 자기소개서 쓰는 법

2019.08. 고정관념 벗어나면 취업길 훨씬 다양

2019.08. 한국직업평생교육원 남인우 교수

2019.08. 대한소상공인지원협회장 남인우 교수

2019.08. 한국직업평생교육원 남인우 교수

== 11. 화제의 인물 == [한국 경제뉴스,국정일보,대한미술신문]

2019.08. 대기업 합격하는 자소서쓰기

== 12. 저서 등재된 국가기관 (총 6기관) ==

2018.08. 국회 도서관 6권 등재

2018.08. 국립 중앙 도서관 27권 등록

2018.08. 한국교육학술정보원 6권 등재

2018.08. 국가 전자 도서관 6권 등재

2018.08. 국가자료 종합 목록 6권 등재

2018.08. 국가상호 대차 서비스 6권 등재

== 13. 알라딘 서점 스테디셀러 (총 15회) ==

2020년 1월, 7월~8월.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2020년 7월~8월. 한눈에 읽히는 자소서

2020년 7월~8월. 중소 중견 기업용 자유양식 자기 소개서 작성 방법

2020년 7월~8월. 첫 소절부터 선택받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공공기관)

2020년 7월~8월. 면접 예상 질문

2020년 3월. 셰익스피어의 맥베스. Macbeth

== 14. 알라딘 서점 신간 베스트 (총 5회) ==

2020.04 필수 법률 양식

2020.08 셰익스피어의 리어왕

2020.08 셰익스피어의 오셀로

2020.08 셰익스피어의 줄리어스 시저

2020.08 셰익스피어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 15. YES24 베스트셀러 (총 27회) ==

2019년 10월, 2020년 4월. 필승 자기소개서 전략

2019년 10월~11월. 반드시 합격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20년 2월~5월. 8월.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2020년 5월~8월. 주요 대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 예문 모음

2020년 5월~7월. 현직 채용담당자가 말하는 자기소개 지침서

2020년 3월. 첫 소절부터 선택받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대기업)

2020년 3월. 직장인들에게 요구되는 논리적인 글쓰기 방법

2020년 4월. 주요 대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 예문 모음

2020년 4월. 면접 예상 질문

2020년 4월. 직장인들에게 요구되는 논리적인 글쓰기 방법

2020년 5월. 합격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20년 6월. 자기소개서 바이블 (자기소개서의 정석을 밝히다)

2020년 6월. 자기소개서의 가독성을 높여라

2020년 7월. 첫 소절부터 선택받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공공기관)

2020년 7월. 대학 입시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작성방법.

2020년 8월. 대학 졸업 예정자를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 16. 알라딘 서점 베스트 셀러 (총 32회) ==

2020년 3월~4월, 7월. 한눈에 읽히는 자소서 쓰기. -상-

2020년 3월~4월, 7월. 한눈에 읽히는 자소서 쓰기. -하-

2020년 3월~8월.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2020년 1월~2월. 7월. 면접예상 질문

2020년 3월, 6월~7월. 첫소절부터 선택받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2020년 6월~7월. 중소 중견 기업용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2020년 4월. 6월~8월. 대학 입시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작성방법

2020년 1월. 필승 자기소개서 전략

2020년 1월. 반드시 합격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20년 2월. 자기소개서 글쓰기 연구

2020년 2월. 직장인에게 요구되는 논리적인 글쓰기 방법

2020년 7월. 셰익스피어의 맥베스. Macbeth

2020년 8월. 대학 졸업 예정자를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 17. YES24 서점 베스트 셀러 (총 27회) ==

2019년 10월, 2020년 4월. 필승 자기소개서 전략

2019년 10월~11월. 반드시 합격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20년 2월~5월. 8월.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2020년 5월~8월. 주요 대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 예문 모음

2020년 5월~7월. 현직 채용담당자가 말하는 자기소개 지침서

2020년 3월. 첫 소절부터 선택받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대기업)

2020년 3월. 직장인들에게 요구되는 논리적인 글쓰기 방법

2020년 4월. 주요 대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 예문 모음

2020년 4월. 면접 예상 질문

2020년 4월. 직장인들에게 요구되는 논리적인 글쓰기 방법

2020년 5월. 합격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20년 6월. 자기소개서 바이블 (자기소개서의 정석을 밝히다)

2020년 6월. 자기소개서의 가독성을 높여라

2020년 7월. 첫 소절부터 선택받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공공기관)

2020년 7월. 대학 입시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작성방법

2020년 8월. 대학 졸업 예정자를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 18. 저서 소장기관 (총 60기관 387권) ==

2020.07. 종로 구립 도서관 6권

2018.11. 춘천 시립도서관 2권

2019.09. 당진 시립도서관 2권

2020.07. 영천 시립도서관 1권

2020.02. 한국 외국어 대학교 도서관 4권

2020.02. 인하 대학교 도서관 1권

2020.01. 홍익 대학교 1권

2018.12. 용인 대학교 도서관 5권

2020.02. 인하 대학교 도서관 1권

2019.09. 국민 대학교 도서관 2권

2019.02. 한성 대학교 도서관 2권

2018.11. 명지대학교 도사관 1권

2018.12. 성신 여자 대학교 도서관 2권

2020.01. 숭의 여자 대학교 도서관 1권

2020.07. 우송 대학교 도서관 45권

2018.11. 중부 대학교 도서관 28권

2019.02. 백석 대학교 도서관 15권

2019.02. 아주 자동차 대학 도서관 15권

2020.07. 한국 영성 대학교 도서관 15권

2018.12. 광운 대학교 도서관 7권

2020.01. 용인 송담 대학교 2권

2020.03. 인덕 대학교 6권

2018.11. 경인 여자 대학교 도서관 6권

2018.09. 호남 대학교 도서관 6권

2018.09. 세한 대학교 도서관 6권

2020.01. 경운 대학교 도서관 5권

2019.02. 청주 대학교 도서관 4권

2019.02. 마산 대학교 도서관 4권

2018.12. 수원 여자 대학교 도서관 4권

2020.01. 경동 대학교 4권

2018.10. 대구 공업 대학교 도서관 4권

2018.12. 경북 전문 대학교 도서관 4권

2018.12. 대림 대학교 도서관 4권

2019.02. 경남 정보대학교 도서관 3권

2018.12. 광주 보건 대학교 도서관 3권

2018.10. 동서 대학교 도서관 3권

2019.11. 호서 대학교 도서관 2권

2019.06. 한국 방송통신 대학 도서관2권

2018.12. 연암 공과대학교 도서관 2권

2018.12. 포항 대학교 도서관 2권

2018.09. 조선 대학교 도서관 2권

2018.12. 목포 과학 대학교 도서관 2권

2018.09. 광신 대학교 도서관 2권

2019.09. 목포 해양 대학교 도서관 2권

2019.02. 군산 대학교 도서관 2권

2018.11. 한국 체육 대학교 도서관 1권

2019.02. 상명 대학교 도서관 1권

2018.12. 영남 이공대학교 도서관 1권

2020.01. 제주 관광 대학교 도서관 1권

2020.02. 경운 대학교 도서관 5권

2020.02. 송원 대학교 도서관 2권

2020.02. 총신 대학교 2권

2020.02. 경남 정보 대학교 3권

2020.02. 밀리의 서재 서점 3권

2020.02. 백제 예술대학교 3권

2020.02. 원광 보건대학교 4권

2020.02. 순천 제일 대학교 5권

2018.08. 호남대학교 도서관 6권

2018.08. 군산 대학교 도서관 1권

2020.07. 발안 바이오 과학 고등학교 1권

== 19. 저서 출판 (총39권) ==

2020.03. 셰익스피어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2020.03. 셰익스피어의 줄리어스 시저

2020.03. 셰익스피어의 오셀로

2020.03. 셰익스피어의 멕베스

2020.03. 셰익스피어의 리어 왕

2020.03. 셰익스피어의 햄릿

2020.03.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

2020.03. 셰익스피어의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

2020.03. 셰익스피어의 좋을 대로 하시든지

2020.03. 셰익스피어의 끝이 좋으면 다 좋아

2020.01. 필수 법률 예제 및 양식 -상권-

2019.09. 필승 자기소개서 전략

2019.03. 반드시 합격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18.09. 현직 채용담당자가 말하는 자기소개 지침서

2018.04. 자기소개서 바이블

2017.11. 공대생을 위한 직무역량 기반의 자기소개서

2017.05. 스펙을 이기는 자기소개서

2016.08. 합격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16.03. 인사담당자가 말하는 자기소개서의 비밀

2015.09. NCS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2015.03. 고졸 취업자용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2014.08. 고등학생들을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2014.03. 대학 입시용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작성법

2013.01. 회사가 요구하는 글을 담는 방법

2013.04. 중소/중견기업용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2012.04. 직장인들에게 요구되는 논리적인 글작성 법

2012.01. 면접 예상 질문

2011.11. 자기 소개서의 가독성을 높여라

2011.07. 창의성과 인성 중심의 자기 글쓰기 연구

2010.09. 선택받는 자기 소개서 작성법 (공공기관)

2010.04. 선택받는 자기 소개서 작성법 (대기업)

2009.08. 대학 졸업 예정자를 위한 자기 소개서 작성법

2009.02. 주요 대기업별 자기 소개서 작성 예문 모음

2008.03. 한눈에 읽히는 자소서 쓰기 -하-

2008.01. 대기업 합격하는 자소서 쓰기

2007.07. 한눈에 읽히는 자소서 쓰기 -상-

2006.07. 한눈에 읽히는 자소서 쓰기2

2005.05. 자기소개서 편람

2004.05. 대기업합격하는 자소서 쓰기

== 20. 자격증 취득사항 (총 60건) ==

2003.07. 빌딩경영 관리사

1999.12. 건설재료 시험 기능사

2008.05. 정보처리 기능사 (C언어 프로그램)

1999.06. 정보기기 운용 기능사

2019.06. 해킹보안 전문가 1급

2016.05. 컴퓨터 OA 마스터 1급 (EXCEL)

2019.06. 컴퓨터 사무 정보처리사 1급

2018.11. 국제 심사위원 (심사위원장급)

2015.12. 전산회계 1급

2016.09. 빅 데이터 전문가 1급 (SQL)

2019.05. 정보보안 전문가 1급

2018.09. 6 시그마(GB) (삼성 시스템)

2018.11. 운동 처방사 1급

2018.06. SNS 마케팅 지도사 1급 (블로그)

2015.03. 심리 상담사 1급

2015.05. 심리 분석사 1급

2017.03. 아동심리 상담사 1급

2017.05. 청소년 미술 심리 상담사 1급

2018.08. 노인 심리 상담사 1급

2018.08. 다문화 심리 상담사 1급

2018.09. 부부 심리 상담사 1급

2018.06. 특수아동 지도사 1급

2017.05. 아동 복지 상담사 1급

2018.01. 기업생산 관리자 1급

1992.04. GW-BASIC 프로그램

1992.06. MS-DOS 운영체제

2018.09. 방과 후 영어교육 지도사 1급

2018.09. 파닉스 영어교육 지도사 1급

2018.03. 마술교육 지도사 1급

2018.05. 안전교육 지도사 1급

2018.05. 페이스 아트 뷰티 강사 1급

2018.11. 뷰티 매니저 (메이크업,헤어,네일)

2019.04. 두피 관리 1급

2019.04. 모발 염색 1급

2019.05. 발관리 뷰티 강사 1급

2019.01. 헤어 뷰티 강사 1급

2019.06. 피부관리 뷰티 강사 1급

2019.06. 비누공예 강사증 1급

2019.06. 이용사 뷰티 강사 1급

2019.06. 두피관리 뷰티 강사 1급

1998.06. 워드 프로세서 2급

2000.05. 자동차 운전면허 2종 취득

2019.08. 부동산 권리 분석가 1급

2017.01. 부동산 분양 상담 전문가 1급

2017.12.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가 1급

2016.12. 진로적성 상담사 1급

2017.01. 진로직업 상담사 1급

2018.05. 결혼 상담사 1급

2018.07. 필라테스 지도자 1급

2018.09. 요가 지도사 1급

2018.11. 반려동물 애견 미용사 1급

2017.08. 반려동물 행동 교정사 1급

2016.12. 커피 바리스타 전문가 1급

2018.08. 뷰티심사 1급

2018.03. 바디케어 1급

2019.06. 왁싱코디네이터 1급

2017.05. 아로마 관리 1급

2017.12. 병원 코디네이터 1급

2017.03. 아동심리 상담사 2급

2016.12. 진로적성 상담사 2급

== 21. 주요 언론 기사 및 보도기관 (총 493건) ==

언론 및 기관 표창장 수상관련 기사 (136건)

신간 및 출판 기사 (338건)

구글 주요뉴스, 1면 기사 (3건)

작가 칼럼 및 인터뷰 관련 기사 (11건)

경력 및 직책 기사 (5건)

== 22. 보도기관 (80개 신문사) ==

대한미술 신문 / 한국 종합 예술 신문 / 아트글로벌 뉴스

스포츠 서울 / 경향신문 / 한국 경제뉴스 / 푸른문학신문

국정 일보 / 한국 의정방송,TV뉴스

국민건강 진흥재단 뉴스 / 지식 산업센터 뉴스 / 더불어 사는 신문

대한열린 뉴스 / 뉴스 채널 24 / 매일증권 뉴스 / 보훈보상뉴스

한국 경제뉴스 / 우리의 생활뉴스 / 출판교육 문화 뉴스

글로벌 블록체인 뉴스 / 코스미안 뉴스 / 스마일경제 뉴스

한국병원 뉴스 / 한국 클래식 신문 / 미래 에너지 신문

데일리 시큐 / 플레타 뉴스 / 패트론 타임스 / 윈베스트(주간분양)

슈퍼 코리아 뉴스 / 알파행복 신문 / 꽃향기 신문 / 포리너 뉴스

북즐뉴스 / 블러드 뉴스 / 서울 와이어 / FE TIMES / 뉴스렙

취업전문 커리어원 / 아프리카 저널 / 교통신문 / 종합문예유성 신문

한국환경관리신문 / 사회안전 예방 신문 / 수도권 지역 신문

화성시앤뉴스 / 소셜밸류 뮤즈 뉴스 / 뉴스피치 신문

농업경영 교육 신문 / 한국 SNS 뉴스 / IBN TV / 얼리어답터 뉴스

우리의 생활뉴스 / 한국환경관리신문 / 데이터 투데이

마을기업 신문 / 한국 환경 관리 신문 / 양평 여행 신문

인천 데일리 신문 / 알파진도 신문 / 미디어 전북

화성시엔 뉴스 / 바른주차 문화 신문 / 경찰일보 / 온라인 유통 신문

연합개미 신문 / 야호펫 신문 / 가나다 신문.방송 / 미디어마실 뉴스

산촌 뉴스 타임 / 전국학교운영위원연합신문 / 사회안전 예방 신문

== 23. 작곡 작품 발표 활동 (22건) ==

곡2020년 ELRIS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River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Sailing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History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Mountain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Snow day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Land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Hero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Mission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19년 Club Dance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Coffee Jazz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Discovery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Evening bar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Happy Day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Nadia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ea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pring Pin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unset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weet City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Tension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The Night Before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Traveling [타이틀 명: Jazz In Bar]

== 24. 미술 작품 발표 활동 (464건) ==

미술2020년 CERTOSA-DI-PAVIA- NAME 552

미술2020년 CATHEDRAL NAME 551

미술2020년 프라하, 체코 공화국 NAME #513

미술2020년 웨일즈, 영국, 풍경 NAME #512

미술2020년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NAME #510

미술2020년 슬로베니아 NAME #509

미술2020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다리 NAME #507

미술2020년 웨일즈, 영국, NAME #511

미술2020년 우림 플라워

미술2020년이탈리아 산토리노 아일랜드 풍경

미술2020년 불꽃처럼 나비처럼

곡2020년 ELRIS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River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Sailing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History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Mountain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Snow day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Land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Hero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곡2020년 Mission [타이틀 명: Movie in the Hero - 남인우]

편저2020년 셰익스피어의 햄릿. Hamlet

편저2020년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And Julie

편저2020년 도서 As You Like It. 좋을 대로 하시든지

편저2020년 도서 Antony And Cleopatra.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

편저2020년 도서 All's well that ends well. 끝이 좋으면 다 좋아

미술2019년 풍경, 톨레도, 도시, NAME #547

미술2019년 풍경, 성, 스페인, NAME #546

미술2019년 파리, 프랑스, 노트르담, NAME #545

미술2019년 일몰, 리스본 NAME NAME #541

미술2019년 일몰, NAME #540

미술2019년 베트남 사원 NAME #536

미술2019년 부다페스트, 헝가리, NAME #535

미술2019년 브라운 캐슬 NAME #525

미술2019년 호른, 알프스 산맥, NAME #501

미술2019년 할슈타트, 잘츠 카머 구트, 오스트리아, NAME #499

미술2019년 하늘, 프랑스, NAME #497

미술2019년 피렌체, 이탈리아, 등, 성당 NAME #495

미술2019년 체코, 도시, NAME #503

미술2019년 이탈리아, NAME #515

미술2019년모스크바 NAME #506

미술2019년 다리, 스페인, 론다, NAME #505

미술2019년 감라 스탄, 로비 니, 크로아티아, NAME #502

곡2019년 Club Dance. 2020.5.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Coffee Jazz 2020.5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Discovery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Evening bar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Happy Day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Nadia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ea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pring Pin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unset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Sweet City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Tension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 The Night Before [타이틀 명: Jazz In Bar]

곡2019년Traveling [타이틀 명: Jazz In Bar]

미술2019년 데스윙

칼럼2019년 한국경제뉴스 - 남인우교수의 취업칼럼

칼럼2019년 한국경제뉴스 - 남인우교수 칼럼

미술2019년 Led Merige

미술2018년 호른, 알프스 산맥, NAME #548

미술2018년 톨레도, 스페인, 성, NAME #544

미술2018년 탑, 터키, 이스탄불, NAME #543

미술2018년 탑, 중국, NAME NAME #542

미술2018년 유럽, 포르투갈, NAME NAME #539

미술2018년유럽, 여행, NAME NAME #538

미술2018년 유럽 연합, 오스트리아, NAME #538

미술2018년 오스트리아, 잘츠 카머 구트, 레이크 홀 슈타 트, NAM

미술2018년 물, 건물, 유럽, 여행, NAME #532

미술2018년 고대 건축, 콜로세움, NAME #523

미술2018년 하이델베르크, 독일 NAME #516

미술2018년 콜로세움, 원형 극장 NAME NAME #486

미술2018년 카사 데 산타 마리아, 선착장 NAME NAME #484

미술2018년 제노바, 호텔, 유럽, 포르토 피노, NAME #483

미술2018년 풍경, 톨레도, 도시, NAME #494

미술2018년 풍경, 성, 스페인, NAME #493

미술2018년 파리, 프랑스, 노트르담, NAME NAME #492

미술2018년 톨레도, 스페인, 성, NAME #491

미술2018년 탑, 터키, 이스탄불, NAME #490

미술2018년 탑, 중국, NAME NAME #489

미술2018년 크룸 로프 성, 체코 공화국 NAME NAME #488

미술2018년 크로아티아 도시 NAME NAME #487

미술2018년 루체른 호수 NAME #530

도서2018년 한눈에 읽히는 자소서 쓰기 2

도서2018년 자기소개서 편람

도서2018년회사가 요구하는 성격을 자기 소개서에 담는 방법

미술2014년 아르헨티나 국회 NAME #436

미술2018년 독일 백설공주 캐슬

미술2017년 웨일즈, 영국, 풍경 NAME #552

미술2017년 웨일즈, 영국, 풍경 NAME #551

미술2017년 함부르크, 독일, 포트, NAME #551

미술2017년 할슈타트, 잘츠 카머 구트, 오스트리아, NAME #550

미술2017년 크룸 로프 성, 체코 공화국 NAME NAME #542

미술2017년 크로아티아 도시 NAME NAME #541

미술2017년 오스트리아, 잘츠 카머 구트, 레이크 홀 슈타 트

미술2017년 에든버러, 스코틀랜드 NAME NAME #537

미술2017년 스페인, 하늘 NAME NAME #537

미술2017년 베로나, 아디 제 강, NAME #533

미술2017년 이탈리아, 다리, 오래된 다리, NAME #529

미술2017년 레저, 호수 할슈타트, NAME #527

미술2017년 프랑스, 도시 건물 NAME #513

미술2017년 일몰, 리스본 NAME #482

미술2017년 일몰, NAME #481

미술2017년 유럽, 포르투갈, NAME #480

미술2017년 유럽, 여행, NAME NAME #479

미술2017년 유럽 연합, 오스트리아, NAME NAME #478

미술2017년에든버러, 스코틀랜드 NAME NAME #476

미술2017년 스페인, 하늘 NAME NAME #475

미술2017년 스페인, 그라나다, NAME NAME #473

미술2017년 슈 베린 성, 독일, 성 NAME #472

미술2017년 성 베드로 광장 NAME #471

미술2017년 할슈타트, 오스트리아 NAME #548

미술2016년 이탈리아, 다리, 오래된 다리, NAME #524

미술2016년 피지 섬 NAME #514

미술2016년 부다페스트, 헝가리, NAME #470

미술2016년 베트남 사원 NAME #469

미술2016년베로나, 아디 제 강, NAME #468

미술2016년 물, 건물, 유럽, 여행, NAME #467

미술2016년 마을 광장, 숲, 할슈타트, 오스트리아, NAME #466

미술2016년 루체른 호수 NAME #465

미술2016년 레저, 호수 할슈타트, NAME #463

미술2016년 레일기차,웰링턴, 뉴질랜드, NAME #462

미술2016년 드레스덴, 독일, 다리, NAME #460

미술2016년 독일, 별, 조각, 유럽, 드레스덴, NAME #459

미술2016년 하이델베르크, 독일 NAME #542

미술2016년 하늘, 프랑스, NAME #551

미술2016년 핑크 스카이, 성 베드로 광장, NAME #549

미술2016년 피지 섬 NAME #523

미술2016년 프라하, 체코 공화국 NAME #548

미술2016년 크리스마스 장식품

미술2016년 콜로세움, 원형 극장 NAME NAME #542

미술2016년 카사 데 산타 마리아, 선착장 NAME NAME #542

미술2016년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NAME #552

미술2016년 슬로베니아 NAME #548

미술2016년 스페인, 그라나다, NAME #536

미술2016년 슈 베린 성, 독일, 성 NAME #536

미술2016년 레일기차,웰링턴, 뉴질랜드, NAME #527

미술2016년 영국 리치필드 성당

미술2015년 터키 NAME #515

미술2015년 프랑스, 앙부 아즈, 성, NAME #514

미술2015년 대운하, 베니스, 이탈리아, 옹플 뢰르, NAME #457

미술2015년 궁전, 유럽, NAME #455

미술2015년 고대 건축, 콜로세움, NAME #454

미술2015년 건물, 유럽, 관광 여행 NAME #453

미술2015년 브라운 캐슬 NAME #451

미술2015년 포르투갈, 빌라 노바 데 가이아 NAME #450

미술2015년포럼 로마 넘 NAME #449

미술2015년 파크 구엘, 바르셀로나 NAME #448

미술2015년 이탈리아 해안 NAME #439

미술2015년 이탈리아 풍경 NAME #438

미술2015년 피렌체, 이탈리아, 등, 성당 NAME #547

미술2015년 프랑스, 앙부 아즈, 성, NAME #517

미술2015년 터키 NAME #516

미술2015년 제노바, 호텔, 유럽, 포르토 피노, NAME #542

미술2015년 이탈리아 연안 NAME #437

미술2015년 성 베드로 광장 NAME #536

미술2015년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다리 NAME #548

미술2015년 모스크바 NAME #550

미술2015년 드레스덴, 독일, 다리, NAME #522

미술2015년 독일, 별, 조각, 유럽, 드레스덴, NAME #526

미술2015년 궁전, 유럽, NAME #520

미술2015년ST-PETER NAME 582

미술2015년 표범

미술2015년 호랑이

미술2015년 여우사냥

미술2014년 로텐부르크 옵 데어 타우 버 NAME #428

미술2014년 드레스덴, 독일 NAME #427

미술2014년 독일궁전 NAME #426

미술2014년 독일 성곽 풍경 NAME #425

미술2014년 싱가포르 NAME #435

미술2014년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NAME #434

미술2014년 스페인 바르셀로나 NAME #429

미술2014년 부다페스트 NAME #433

미술2014년 벨기에 브뤼해 NAME #430

미술2014년 벨기에 NAME #432

미술2013년 포르투칼 포르토 NAME #454

미술2013년 포르투칼 룸도이스 NAME #452

미술2013년 포르투갈, 포르토 NAME #451

미술2013년 뉴욕시 NAME #422

미술2013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NAME #421

미술2013년 헝가리 부다페스트 NAME #420

미술2013년 유럽 골목길 NAME #418

미술2013년 이탈리아 NAME #416

미술2013년 포르투칼 토르토 NAME #453

미술2013년 암스테르담 건물 NAME #417

미술2013년 스페인 세비야 야경 NAME #423

미술2012년 터키이스탄불 NAME #446

미술2012년 터키 NAME #445

미술2012년 친퀘 테레, 이탈리아 마을 NAME #443

미술2012년 인도 바나라시 NAME #441

미술2012년 해안가 NAME #414

미술2012년 유럽 방앗간 NAME #413

미술2012년 포르투칼 NAME #455

미술2012년 광장

미술2012년 유럽 워

미술2011년 함부르크 창고마을

미술2011년 피오로드 노르웨이

미술2011년 베니스 운하와 곤돌라 풍경

미술2011년 러시아 황제 의자

미술2011년 독일마을 NAME #412

미술2011년 플라워 브릿지

미술2011년 프랑스 페리고르 성

미술2011년 프랑스 파리 시티

미술2011년 프랑스 샹보르성

미술2011년 사냥

미술2010년 트론헤임 노르웨이

미술2010년 테이블

미술2010년 프랑스 리버

미술2010년 프라하의 밤

미술2010년 프라하

미술2010년 파리 궁전

미술2010년 트레비 분수

미술2010년 크리스마스 쿠키

미술2009년 콘서트

미술2009년 커피와 케익

미술2009년 축제

미술2009년 이탈리아 항구

미술2009년 크리스마스 초콜릿 케익

미술2009년 크리스마스 양초

미술2008년 이탈리아 산토리니

미술2008년 축제 NAME #302

미술2008년 이탈리아 토스카니

미술2008년 유럽 하우스

미술2008년 유럽 운하 건물

미술2008년 유럽 오피스텔

미술2008년 유럽 건물2

미술2008년 운하의 건물들

미술2008년 영국 블렌하임 궁전

미술2008년 이탈리아 토리노 베나리아 레알레 왕궁

미술2008년 이탈리아 베니스 운하와 곤돌라

미술2008년 브로츠와프

미술2007년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미술2007년 영국 런던 시티

미술2007년 암스테르담과 다리

미술2007년 아이스크림

미술2007년 썬셋 장의자

미술2007년 썬셋 야자수

미술2007년 썬셋 그네

미술2007년 신년축제

미술2007년 도시풍경

미술2007년 강변도시

미술2007년 해안도시

미술2007년 마을

미술2007년 섬마을

미술2006년 스페인 세비야 궁전

미술2006년 스페인 마드리드 궁전

미술2006년 스페인 마드리드

미술2006년 스페인 국립 박물관

미술2006년 스페인 가면

미술2006년 스페인 마드리드 대성당

미술2006년 스페인 가면 상점

미술2006년 스위스 취리히 대성당

미술2006년 스위스 마을풍경

미술2006년 스위스 마을

미술2005년 센 강변

미술2005년 석 교량

미술2005년 샴페인

미술2005년 새해

미술2005년 빛의 전등

미술2005년 빛의 궁전

미술2005년 부활절 계란

미술2005년 부다페스트 야경

미술2005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미술2005년 벨기에 폴랑드르

미술2005년 센트럴 파크

미술2005년 뉴욕3

미술2005년 뉴욕2

미술2005년 뉴욕

미술2005년 런던

미술2004년 카니발

미술2004년 벨기에 상점

미술2004년 베니스운하 풍경

미술2004년 베니스 카날 그란데

미술2004년 베니스 운하의 풍경

미술2004년 베니스 운하의 야경

미술2004년 바르샤바

미술2004년 미술궁전 켈리포니아

미술2004년 미국 건물

미술2003년 베니스 곤돌라

미술2003년 러시아 예카테리나 궁전

미술2003년 러시아 세인트 피터즈버그

미술2003년 러시아 상페테부르크 에카테리나 궁전

미술2003년 마을 통로

미술2003년 리구아나 호수

미술2003년 리구리아 이탈리아

미술2003년 뤽상부르 정원

미술2003년 로포텐 항구

미술2003년 보트

미술2003년 로마시

미술2003년 로마 바티칸시

미술2003년 모스크바 붉은광장

미술2003년 이탈리아 피렌체

미술2003년 독일 리버

미술2003년 모스크바 크렘린

미술2003년 퀼른 대성당

미술2003년 독일 강

미술2003년 퀼른시

미술2002년 러시아 겨울궁전1

미술2002년 러시아 겨울궁전

미술2002년 드레스덴 독일궁전

미술2002년 독일 의회 베를린건물

미술2002년 독일

미술2002년 덴마크 코펜하겐 무역도시

미술2002년 대성당

미술2002년 니다로스 성당

미술2002년 덴마크 코펜하겐 무역항

미술2001년 헝가리 의회

미술2001년 뉴욕과 바다

미술2001년 노이슈반 슈타인성과 가을

미술2001년 노이슈반 슈타인성 가을

미술2001년 노이슈반 슈타인성

미술2001년 노르웨이 항구

미술2001년 노르웨이 피요로드 오션라이너

미술2001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운하

미술2001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건물들

미술2001년 그리스 섬

미술2001년 경복궁 향원전

미술2001년 경복궁 경회루

미술2001년 산티아고 성당

미술2001년 산타마리아 델라 성당

미술2001년 세인트 메리 스페인 성당

미술2001년 성 스테판 성당

미술2001년 스페인 파밀리아 사그라다 대성당

미술2001년 프라하 대성당2

미술2001년 우림 플라워

미술2000년 이탈리아 산토리노

미술2000년 프라하

미술2000년 브로츠와프 올드타운

미술2000년 베니스 건축물

미술2000년 마을

미술2000년 프랑스 몽마르뜨

미술2000년 리구아나 호수

미술2000년 프라하 성 체코

미술2000년 산마을 호텔

미술2000년 프랑스 에펠탑

미술2000년 노르웨이 피요로드 오션라이너

미술2000년 부다페스트 헝가리

미술2000년 바티칸

미술2000년 마을 통로

미술2000년 뉴욕과 바다

미술2000년 폴란드 브로츠와프

미술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 운하

미술2000년 오션 라이너

미술2000년 부다페스트 대성당

미술2000년 베니스 카날 그란데

미술2000년 스위스 마을

미술2000년 독일 카이저 빌헬름

미술2000년 뉴욕시티 조지워싱턴 다리

미술2000년 스페인 세비야 궁전

미술2000년 썬셋 그네

미술2000년 건축물 부동산

미술2000년 워터프런트 벨기에

미술2000년 쿠알라룸프르 페트로나스 타워

미술2000년 올드타운 브로츠와프

미술2000년 베니스 이탈리아 건축물

미술2000년 러시아 세인트 피터즈버그

미술2000년 스위스 취리히 대성당

미술2000년 이탈리아 토스카니

미술2000년 독일 다뉴브강

미술2000년 치 체스터 성당

미술2000년 미국 건물

미술2000년 스위스 마을풍경

미술2000년 썬셋 야자수

미술2000년 로타 성당 스페인

미술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 운하와 성당이 보이는 풍경-sin

미술2000년 어선들과 도시

미술2000년 어선들과 아파트

미술2000년 어선들과 아파트2-sin

미술2000년 고기잡이 배

미술2000년 대교와 바다

미술2000년 등대와 바다

미술2000년 아파트와 고속도로 풍경

미술2000년 파리 에펠탑-sin

미술2000년 기차터널과 풍경-sin

미술2000년 현수교 -sin

미술2000년 계곡사이의 다리

미술2000년 바다를 가로지르는 대교

미술2000년 구름과 금문교

미술2000년 산 정상에서의 도시풍경

미술2000년 호수와 보트

미술2000년 쿠알라룸프트 페트로니스 타워-sin

미술2000년 프라하 광장과 상점들

미술2000년 추상화 1단계-들판

미술2000년 바위산과 숲

미술2000년 겨울 잦나무

미술2000년 프랑스 몽마르트 언덕-sin

미술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 운하의 건축물들

미술2000년 마을 풍경-sin

미술2000년 뉴욕의 도시와 항만

미술2000년 폴란드 브로츠와프 타운-sin

미술2000년 브로츠와프 올드타운-sin

미술2000년 브로츠와프의 건물들과 거리

미술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라-sin

미술2000년 프랑스 세인트 미셀 성당

미술2000년 이탈리아 베니스-sin

미술2000년 케이프 타운

미술2000년 유럽 건축물

미술2000년 이지벤리 폭포

미술2000년 고속도로

미술2000년 마르세이유 성당

미술2000년 유원지-sin

미술2000년 카리브해 바다

미술2000년 포트 모나코

미술2000년 이탈리아 플로랜스 교회

미술2000년 그리스 마을 카파토스 언덕

미술2000년 중세마을

미술2000년 풍차마을-sin

미술2000년 포트 모나코2

미술2000년 헝가리 부다페스트-sin

미술2000년 포트3

미술2000년 모스크바 크램린 성당

미술2000년 에스테르 대성당

미술2000년 크로아티아

미술2000년 서머셋 대성당

미술2000년 폭포

미술2000년 바다 아침

미술2000년 슈파이어 성당

미술2000년 시실리 성당

미술2000년 르베르 프랑스 성당

미술2000년 구름

미술2000년 스페인 세고비아 성당

미술2000년 두로브리크 크로아티아

미술2000년 세인트 우수스 성당

미술2000년 브로츠와프 올드타운

미술2000년 마르세유 성당

미술2000년 나무

미술2000년 체코 프라하

미술2000년 런던 솔즈베리 성당

미술2000년 일몰

미술2000년 오스트리아 리버

미술2000년 베니스 이탈리아

미술2000년 화이트 바다

미술2000년 빈집

미술2000년 프라하 대성당

미술2000년 올드타운 브로츠와프

미술2000년 우든 플라워

미술2000년 지로나 카탈로니아

미술2000년 이탈리아 플로렌스

미술2000년 이탈리아 두오모 성당

미술2000년 독일 마을

미술2000년 스위스 바인슈타인

미술2000년 파리 노틀담 성당

미술2000년 리투아니아 빌누스 성당

미술1999년 이탈리아 해변가 풍경-sin

미술1999년 건물사이에 보이는 뉴욕 금문교

미술1999년 캐나다 국립공원

미술1999년 수목원길

미술1999년 세인트 성당-sin

미술1999년 뉴욕도시 맨허튼-sin

미술1999년 숲속에 핀 꽃들

미술1999년 벨기에의 산중호텔

미술1999년 리구리아 마을-sin

미술1999년 이탈리아 베니스 운하-sin

미술1999년 우든 플라워

미술1999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미술1999년 초원

미술1999년 허드슨 리버

미술1999년 낙엽

미술1999년 언덕위 대성당

미술1999년 브라운시 마차

미술1999년 스위스 산맥

미술1999년 언덕위의 성당2

미술1999년 스페인 성가족 대성당-sin

미술1999년 노르웨이 산 마을

미술1999년 대교

미술1999년 들판

미술1999년 기염 폭포

미술1999년 튤립 플라워 가든

미술1999년 드라이브 풍경

미술1999년 우림 플라워

미술1999년 시티 리버

미술1999년 오하이오

미술1999년 나무와 추상화된 풍경

미술1999년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미술1999년 스페인 성가족 대성당

미술1999년 독일 성당

미술1999년 베를린 성당

미술1999년 갈렌 성당

미술1999년 영국 런던의 밤

미술1999년 아시시 산타 키아라 성당

미술1999년 해안풍경

미술1999년 피지 아일랜드

미술1999년 태산

미술1999년 언덕풍경

미술1999년 알프스

미술1999년 해변

미술1991년 불꽃의 닻이 오르자 시대가 항해를 시작한다.

== 24. 자기소개서 ==

1.지원동기

[ 국가와 국민을 위한 바람직한 헌신을 약속하다 ]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가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자신합니다. 조부님께서는 과거 6.25전쟁 당시 대한민국 군인으로서 전쟁과 직접 마주하셨고, 국가유공자로서 제 인생의 방향을 정하는데 중요한 계기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더불어 저는 국가로부터 제공된 안정된 환경과 사회의 보호를 받으며 바람직하게 성장해올 수 있었으며, 성인이 되어서는 저 역시도 우리나라를 위한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매일을 살아왔습니다.

이처럼 누구보다 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었고, 부사관에 도전하여 군인으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복무 당시에는 맡은바 소명에 충실하면서, 최선을 다해서 임무를 수행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IMF당시에 심각한 실업으로 인하여 직업군인의 채용을 급격하게 늘렸고, 2010년에 불가피하게 인력 감축이 단행되면서 저 역시도 원하지 않던 전역을 해야만 했습니다.

수년이 지났지만 군인으로서 살아가던 그때를 잊을 수 없습니다. 저의 모습에 만족하고 있었고, 국가를 위하여 능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다 것이 너무도 좋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대 이 후에 치열한 노력을 통해서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성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런 인정을 넘어 국가를 위해서 헌신을 하고 싶었던 저의 근본적인 욕구는 지금껏 충족될 수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지금 지원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국가의 안보와 정보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현재의 시점에서, 제가 가진 애국심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라는 믿음이 확고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사회 구성원으로 다양한 배움을 얻고자 끊임없이 노력했고, 지금도 그 도전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남다른 정보력과 윤리적인 자세로서 국정원에 꼭 필요한 인재로서 인정받을 자신이 있습니다. 또한 국가와 국민, 우리 사회의 바람직한 발전을 이끌어 가는데 숨은 노력을 펼치고, 마지막 순간까지 헌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군 복무 경험

[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기에 더욱 몰입하다 ]

저는 군 입대 이 후, 공군 8전투비행단의 유선정비병으로 1년간 복무하였으며, 군인으로서의 삶이 좋았기에 부사관으로 임관하여 7년간 군 생활을 하였습니다. 당시, 관제대대의 레이더 정비를 담당하며 기술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었으며, 군 복무 당시 총 7번의 표창을 받을 정도로 자신의 일에 몰입하고 뛰어난 성과를 만들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특히, 군복무 중 기억에 남는 상은 3개년 동안 레이더 장비의 무중단을 달성하여 받았던 표창입니다. 당시 제가 담당했던 레이더 장비는 한 대당 500억 정도하는 고가의 장비이며, 공군이 가지고 있는 전체 장비 중에서 그 중요도가 가장 높은 장비입니다. 따라서 부사관 중 가장 뛰어난 역량을 가진 극소수만이 이 직무를 담당할 수 있으며, 1,000명 중 2명만이 갈수 있는 특수한 보직이었습니다. 저는 이런 레이더 장비를 관리하면서 3년 동안 단 한 번의 중단 없이 점검을 철저히 진행하였고, 이런 성과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여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2년으로 제한되어 있는 영내 생활을 3년으로 늘리면서까지 비상시 대비 태세를 유지하였고, 이렇게 무사고를 3년간 기록할 수 있었기에 또 한 번의 표창을 받았을 정도로 책임감이 투철한 인재입니다.

무엇보다 군 생활로서 성취감을 느끼고 있던 그 당시에도 저는 공군에서 장기복무를 목표로 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군에서 담당하고 있는 영역이 워낙 특수한 4대강 사어자금의 소요로 인한 군인력 감축의 계획으로서 장기복무가 불가능한 상황이었고, 그때는 이런 도전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시간이 흘러 보다 탄탄한 역량과 경력으로서 국가의 구성원이 되어 시간과 열정을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자격을 갖추었다고 생각하며, 군 생활 당시 이루지 못한 저의 꿈을 꼭 이루고 국가의 구성원이 되어 목표를 이루고자 합니다.

3. 사회 경험

[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성공을 일구어 내다 ]

원하지 않았지만 시대의 상황에 따른 군대의 정책에 따라서 전역을 하게 되었고, 이 후 새로운 도전을 통해서 성장을 준비하였습니다. 늦은 나이에도 군 시절 레이더를 점검했던 역량을 살리고자 ‘정보통신학과’에 진학을 하여 학사 학위를 수여 받았고, 자격증을 여러개 취득하면서 인터넷을 활용한 각종 정보수집과 컴퓨터 활용능력에 있어 전문성을 키워왔습니다.

또한 미용관련 사업체를 직접 운영하면서 제가 속해있는 조직과 분야의 전문성 또한 키워나가겠다는 목표를 세웠으며, ‘한방미용예술학’에 도전하며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이어왔습니다. 이를 통해서 국가의 직원으로서 필요한 상황 설정에 맞도록 저와 타인을 꾸미는 것에도 적합한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었습니다.

무엇보다 현재는 미용업계의 대표자로서 종사하며, 1억 2천만원이 넘는 연봉을 받고 있을 정도로 탁월한 사업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원하던 군 생활을 그만둔 뒤, 경제적으로 많은 고민을 했던 시기도 있었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했기에 이러한 성과를 일구어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2년 연속 전체 지점 중 매출액 1위를 달성하여 표창창을 받았고, 지금은 지점장으로 승격되어 여러 개의 매장을 책임지고 운영할 만큼 사회생활에서도 탁월한 성공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뒤 늦은 시작에도 좌절하지 않았으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한 노력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어진 일에 있어서는 항상 최선을 다했기에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최고의 위치까지 올라오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국가의 구성원이 되어서도 이런 저의 장점들은 적극적으로 발휘하여, 남들이 하지 못한 일들도 반드시 이루어 낼 것을 약속드립니다.

4. 앞으로의 계획

[ 대한민국의 안보강화에 도움이 되기 위한 치열한 노력을 펼치다 ]

국가의 구성원으로서 적합한 역량을 발휘하고, 그 소명을 충실히 이행하고자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워 철저히 이행해 나갈 것입니다.

먼저, 개인적으로는 보다 도전적인 목표를 세워서,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성공을 일구어 갈 것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연봉은 곧 능력이라고 생각했고, 제가 능력이 있어야 국가와 사회, 주변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도움을 전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에 매 순간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성공에 심취하기 보다는 더욱 노력하고 발전해 나감으로써 올해는 연봉 1억 5천을 목표를 반드시 이루고자 합니다.

다음으로 국가의 정보직에 어울리는 역량을 보다 견고히 하고자 내년에는 특수대학원인 고려대학원 정보대학 컴퓨터학과에 진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에 대한 이해와 설득력을 갖추기 위해서 최근에는 ‘심리상담사1급’ 자격을 취득하였고 ‘심리분석사’ 공부를 이어가고 있으며, 바리스타와 마술 학원을 다니며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인재로 거듭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의 이런 노력들이 응집력을 발휘하여 국가에서 반드시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더불어 정보의 전쟁 시대라고 불릴 만큼 국가의 안보와 국익을 지키는데 있어서 정보라는 것은 그 중요성이 더욱 강화되고 있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타국의 정보활동과 국가와 정부조직의 안보를 침해하는 불법적인 활동에 대응하는 방첩활동이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의 위협요소인 스파이 색출과 견제, 경제 안보, 국제 방첩 협력 등의 역할에 있어서, 저의 이런 노력들이 더해진다면 탁월한 성과로서 대한민국의 안보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5. 가장 잘한 일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많은 성공을 이루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이런 성공보다는 대한민국의 군인으로서 ‘부사관’에 도전하여, 복무할 수 있었던 7년의 시간들이야 말로 제가 살아가면서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의 직업으로 돈을 버는 수단을 넘어, 우리 공군에서 핵심적인 전략장비인 레이더를 점검하는 일을 하면서, 국방력을 고도화하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일에 일조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지금도 자부심을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때의 사명감과 충성심을 또 한 번 발휘하여, 국가를 위한 봉사정신을 발휘하고 싶습니다.

조회수 89회댓글 1개
bottom of page